Reviews

스쿨오브컬러 공인교육 - 최근 700 리뷰!!!


기술적, 미학적 지식을 영화처럼 설명해 주는 곳, 스쿨오브컬러 ! — 2500만 유튜버
Number ONE ! Only Here is the School of COLOR ! — 8년차 컬러리스트
스펙터클 ! 어메이징 ! 그리고 파워풀 트레이닝 !!! — 첨단영상분야 박사, 노 00
물론 재미도 있었지만,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제일 크다 ! — 2700만 틱톡 아티스트

빛이나 색에 대한 기초가 없어 걱정이 많았지만 정말 A to Z로 알려주셨습니다. 부족한 부분을 깨달을 수 있었고 앞으로 채워보려고 합니다. 짧은 시간에 방대한 지식과 노하우를 확실하게 배웁니다!!

백 00
종합편집

1. 내가 얼마나 모르는지 알게됨. 2. 전문적인 신뢰도를 바탕으로 빠르게 진행됨. 3. 너무 좋아서 나만 알고 싶음.

송 00
연출

대학의 1교육과정을 5일로뭉쳐놓은수업. 명확하게 알지 못했던 영상의 여러부분들을 기원과 원리부터 파헤친다. 영상을 업으로 삼는 사람들이라면 꼭 와서 들어야 하는 수업, 미친 수업이다!

김 00
촬영감독

1. 그동안 영상일을 얼마나 이상하게, 무식하게 해왔는지 깨닫게 해준다. 2. 색보정 뿐만 아니라. 자신의 영상업을 더욱 향상시키고 싶다면 와야하는 곳이다. 3. 단 어중간한 마인드로 교육을 들으러 오면 큰 코 다친다. 조금이라도 더 발전하고픈, 간절한 마음이 있는 사람에게만 이곳을 추천한다. 안그래도 자리 적은 곳인데 대충할거면 간절한 사람들한테 자리 넘겨줘라!!!

박 00
제작

검색해도 안나오는 막연한 정보를 역사, 개념, 분석, 실무 등 여러관점으로 설명해주는 원엔온리 코어 강의입니다. 아는 만큼 보인다는 말에 걸맞게 백그라운드의 해상도를 높여줍니다.

김 00
연출

색체계의 이론부터 시작해서 집중도 있는 강좌를 진행하여 색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이 없는 수강생에게도 단기간에 색이론을 공부하게 되고 다빈치리졸브 프로그램에 대한 장점을 활용한 실습으로 BEFORE & AFTER 가 만들어진다.

문 00
촬영감독

스쿨오브컬러는 이론부터 실습, 포폴 추후 업무 배정시 알아야 할 중요한 부분까지 다양한 수업방식으로 이루어져 있어 비전공자에게도 방향성을 잘 제시해주시며, 향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수업이 진행된다.

김 00

아날로그부터 디지털까지 모든 요소를 관통하여이해를 시켜주는 교육을 통해 체계적으로 지식을 쌓을수 있게 해주는 교육입니다. 어떤 변화에도 흔들리지 않는 탄탄한 기반을 다지기 위해 꼭 필요한 수업입니다.

황 00
영상

영상을 대하는 태도를 완전히 바꿀수 있었다. 듣고 있을 때도 이해되지만 실습하고 공부하면서 더욱 이해되고 집에 가면 지워지는 마법을 경험할 수 있다.

이 00
촬영감독

기본기가 중요하다. 의심에서 믿음으로! 본인의 가치를 떨어뜨리지 않는 직업윤리철학!

김 00
연출

유튜브의 순기능이 있지만 그만큼 카더라도 많아졌습니다. 근본과 본질에 입각한 교육으로 빅픽쳐를 그려나가는 교육이었습니다. 물고기 잡는 법을 넘어서, 물고기를 왜 그렇게 잡기 시작했는지, 3일이 지나면 4일째 맥이 뚫립니다!!!

신 00
촬영감독

School of COLOR는 인간이 바라보고 지각하는 관점에서 자연의 빛과 색을 데이터화하여 기록하고, 저장하고, 변형하는 모든 과정을 이해시키고, 인간이 느끼는 보편적인 미의 관점에서 영상을 완성시키는 모든 과정을 교육시켜줍니다.

유 00

DI에 대한 큰 개념부터 이해할 수 있게 되서 DI에 대한 시야를 크게 그리고 넓게 가질수 있습니다. 뭐가 가장 중요한 것인지 인사이트를 알려주는 강의라고 생각합니다.

김 00
조감독

컬러 뿐만 아니라 프리프로덕션단계부터무엇을고려하여영상을찍어야하는지 A-Z까지 알려주시고 열정적인 강의와 될 때까지 시키는 실습으로 안되는 것도 되게 만들어 주십니다. 컬러리스트를 꿈꾸는 사람뿐아니라 촬영감독, 연출감독들에게 필수인 것 같은 교육입니다. 감사합니다.

최 00

가장 많이 언급되는 감마로그, LUT 탄생 원리를 알게 되서 작업시 노드의 순서와 구조를 이해할 수 있게 되었다.

현 00
드라마 색보정

공인교육센터에 걸맞는 탄탄하고 밀도 있는 커리큘럼을 통해 색보정의 기본원리는 물론, 프로덕션 전반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스쿨오브컬러를 통해 새로운 내가 되었습니다.

이 00
PD

무작정 외웠던 프로그램과 툴들에 대한 이해가 생기다보니, 작업을 할 때 툴에 대한 고민이 아닌 그림에 대한 고민을 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상당한 이론시간이 지루할 법하지만 강사님의 전무지식과 위트가 빛을 발한 것 같습니다!!!

김 00
컬러리스트

색보정 이론의 세계가 넓고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기술적인 부분에 대한 지식이 부족해 잘 따라갔는지 모르겠지만이미지에 대한 시작을 확장시킬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공부할게요!

오 00
컬러리스트

빌드업 수업방식! 지루하고 긴 이론수업이 점점 감동으로 다가온다!!!

방 00
PD

스쿨오브컬러 수업에서 짧고 굵게, 방대한 지식을 얻어갈 수 있는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수학이 아니지만 왜 100%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이 존재하는지 모르겠지만, 모자란 부분을 스스로 학습으로 보강하는 것으로 선생님은 잘못이 없습니다. 오히려 제발 퍼줄테니 입벌리고 먹으라고 하시는그래도 수업 전보다 발전된 건 분명한것 같다!

김 00
DIT

개념부터 실기까지 확실하고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습니다. 실습을 개인의 특성에 맞게 진행하며 배운 것을 자신의 것으로 흡수할 수 있게끔하는 수업입니다. 선생님의 지치지 않는 열정으로 무사히 따라갈 수 있던 것 같습니다.

홍 00
연출

고수의 품격을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박 00

원리와 개념을 파악하기에 최고의 교육! 말그대로 평생 가져갈수 있는 평생교육원! 소프트웨어에 국한되지 않는 색의 모든 정보!

박 00

다빈치를 써보든, 써보지않았든, 색보정을 해봤든, 해보지 않았든, 완벽하게 개념 설명을 해주시고 그에 해당하는 실습까지, 컬러 작업을 체화시켜주는 교육!!! (PS. 필기는 항상 잘 정리해 놓을것!)

홍 00

연출자 입장에서 컬러에 대해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게 만들어 주는 미친 수업이다. 매 수업을 들을 때마다 나만의 스타일을 만들어가는 방법에 대해 깨달을 수 있었다. 오직! 스쿨오브컬러!!!

노 00
연출감독

과거 나의 영상물을 모조리 지우고 싶게 만드는 수업. 색에 대한 이해가 없이 영상제작을 하면 안된다는 사실과 배움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다. 앞으로 자사의 영상팀 프로세스를 어떻게 구성할지 대표를 설득하는 걸 고민하게 된다. 일단 생산성이 좋은 컨트롤 패널을 직접 써보구 회사에 구매요청을 해서 전체 생산성을 높여야겠다고 느낌!!! 

노 00
기획,촬영,편집

선생님께서 1~100까지 모든 개념과 이론을 알려주시고, 그로 인해 생기는 문제점과 방향들까지 섬세하게 말씀해주신다. 학생들 한명, 한명에게 관심을 주시고, 이론실습 외에도 실무적인 부분들까지 알려주신다. 감사합니다 ❤️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아이인데, 선생님 덕분에 행복하고 즐겁게 수업을 들었습니다! 잊지 않겠습니다! ❤️

이 00
학생

색보정에 대한 부분뿐만 아니라 촬영 편집에 대한 전체적인 개념들도 디테일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너무나도 재밌는 강의여서 지루할 틈이 없고, 5일이 정말 빠르게 지나갔습니다!

강 00
컬러리스트

School of COLOR는 다방면으로 해박한 강사님을 통해카더라식의 지식들을 모두 뒤바꿀 수 있었습니다. 경력에서 묻어나오는 실직적인조언과탄탄한이론교육이 잘 맞물려서 수업 전에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배워갈 수 있었습니다.

서 00
학생

다빈치 리졸브에 대한 이해도가 제로인 연출전공도 무엇이든 해낼 수 있게 만들어주는 수업!!

정 00

오직 스쿨오브컬러에서! 무분별한 정보들이 넘쳐나 잘못된 지식과 작업방식으로 고생했는데 기본의 중요성을 중요하게 느꼈고 변했다. 눈높이에 맞는 교육으로 누구나 따라올 수 있지만 끝은 누구나 될 때까지! 포기란 없는 감독적인 수업방식입니다!!!

이 00
색보정

근본을 찾을 수 없는 정보의 흡수 속에서 뿌리를 깊게 박고 올곧게 흔들리지 않고 성장할 수 있게 해주는 최고의 강의입니다.

심 00
촬영

촬영하면서 이유없이 사용하던 혹은 그냥 지나쳤던 개념에 대한 정확한 근거에 기반하며 사용할 수 있게 되는 능력 향상, 그것에 수반되는 실습, 그리고 배웠던 것들을 통해 실전에서의 적용까지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올인원 영상 클래스!

김 00
촬영, 편집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도 다 할수 있는 교육이다. 따라서하는 수업방식이 아닌 스스로 생각하게 하고 실습하면서 추후 다른 어떤 사례에도 적용이 가능하다. 오직 School of COLOR에서.

명 00
디자이너

컬러와 DI뿐만 아니라 이미지에 대한 미학까지! Film을 대하게 되는 눈이 달라질 수 있다. 어디서? 오직 스쿨오브컬러에서

홍 00
PD

오직! 스쿨오브컬러에서만 배울 수 있는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여 사람 만들어주시는 강의입니다. 그동안 감으로만 익혔던 것들을 원리와 역사를 곁들어 설명해주셔서 기본기를 다지기 좋은 수업입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이 00
제작

서사에는 기승전결이 있고, 음악에는 강약중간약이 있다. 컬러에는 콘트라스트가 있다. 세상 모든 것에 존재하는 콘트라스트. 세상을 이해하는 눈을 바꿔주는 교육!

김 00
PD

Only SOC!! 영상에 대한 개념이 없다면 개념을 잡아주고 정리되지 않는다면 정리를 해주며 이미 알고 있는 정보는 다시한번 상기시켜준다. 특히 마스터님의 텐션 높은 강의는 전달력의 콘트라스트가 럭셔리하여 수강생들에게 컨티뉴이티하게 흡수된다!!! 강의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주 00
연출

기능이나 여러가지 도구들의 단순한 사용법을 알려주는 것만이 아닌 그것에 얽혀있는 배경이나 역사, 본연의 역할 등의 기본개념을 배우며, 사용보다는 응용에 초점을 맞춰진 기술교육이 이루어진다. 또한 이미지를 직접 다루며 이를 바탕으로 한 체계적인 실습교육이 이루어진다.

이 00
영상제작

1:1 맞춤형 코칭(소규모). 이론과 실습이 필요에 의해 이어지는 커리큘럼 = 이론적 이해를 통한 실전 감각 향상, 오직 스쿨오브컬러에서만! 역사에서 미학에 이르기까지 컬러리스트가 갖춰야 할 지식과 소양의 교육. 실제 사례를 통한 보다 현장감있는 강의!!!

정 00
제작 PD

주변 지인의 후기를 듣고 왔는데 우선 개념적으로 내가 이 행위를 왜하는 것이며 근본적인 이해를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라 너무 유익하고 추후 혼자 공부가 가능해지는 원리와 수업이였습니다. 컬러리스트가 아니여도 영상에 대한 이해도가 확 올라가는 시간이었슴다!

문 00
포스트프로덕션

DI를 꿈꾸는 사람도 그렇지 않은 사람도 한번씩 와서 수업을 들으면, 영상이란 무엇이면서 어떤 프로세스를 가지는가를 정확하게 알 수 있게 된다. 뿐만 아니라 꿈과 열정까지 심어주는 곳, 스쿨오브컬러에서!!!

김 00
취준생

이론교육 진행 후 실습을 통한 색보정 기술습득 방식으로 교육되며 중간중간 교육생들에게 질문을 하여 주도적으로 사고할 수 있도록 유도함. 특히나, 역사 / 개발과정 / 원리 중심으로 색에 대한 이해를 진행하는 부분이 도움이 되었으며, 교육생들의 질문에 대해서도 피드백을 진행하여 이해도 증진에 도움이 됨.

박 00
제작

구전으로만 내려오는 영상업계에서 치밀하고 철저하게 이론적인 배경을 설명해주신다. 첫 시간에 말씀해주신대로 단지 이론으로만 끝나는 이론이 아닌, 실전에 바로 이용할 수 기술 개념이었다. 현장에서 사용하는 내용뿐만 아니라, 학교에서도 명확하게 가르쳐주지 않았던 부분들까지 찝어서 가르쳐주셨다. 항상 그 일을 할 때근간을 알고 일을 해야된다라고 생각했었는데, 이번 수업을 통해 정말 그 부분영상의 기획부터 실화까지에 대해서 잘 알 수 있었다.

백 00
DIT

  SUPER – Tension !

  HIGH – Class !

  Build – Up !

장 00
방송 종합편집

단순히 기능적인 측면, 프로그램의 사용법을 알려주는 것이 아니라 색에 대한 기초와 원리부터탄탄하게 쌓아올려줍니다. 원리부터 모두 이해할 수 있게 가르쳐주어서 실제 프로그램 사용 시에도 이해도가 훨씬 더 깊고, 원하는 바를 보다 풍성하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 마스터님의 수업으로 지치지않고 재미있게 수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신 00
감독

이론교육이 선행되는 부분이 가장 좋았으며 모든 이론에 대해 역사, 이유, 맥락을 항상 같이 설명해주셔서 듣기에도 재미있었고, 추후 더 많은 공부가 필요할 때 어떤 부분을 더 파봐야하는지 공부 방향에 대한 좋은가이드가 됩니다!!!

유 00

자연과 사물을 바라보는 관점과 세계관이 뒤흔들리고 있을 정도로 파격적이고 충격적인 교육인것 같습니다!!! 너무나 대단히 감사합니다! 평생 기억이 될 것 같습니다!

이 00
촬영, 편집

좀 더 영상분야에 대해 공부를 하고 올 걸 그랬습니다. 알려주시는 내용들이 분명히 업계에서 실무를 뛸 때 중요한 내용이라고 느껴져서 온전히 흡수하지 못한 제가 야속합니다. ㅠㅠ 모르면 알때까지 알려주시려는 강사님의 열정이 정말로 참 좋았고, 실무와 탄탄한 이론 위주로 단련된 수업내용이 매우 특별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황 00

이론교육은 확실한 개념정리와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좋은 기초를 만들어준다. 그리고 이렇게 다져진 베이스를 토대로 실행하는 실습은 또 다시 스스로 좋은 룩을 만들수 있는 눈을 기를수 있는 토대가 된다!

최 0

속도감 있습니다.

내용이 체계적이고 풍부합니다.

– 5일의 교육기간이 하루같이 느껴지듯 흥미로왔습니다.

안 00

스쿨오브컬러에서는 한국에 유일한 아시아 마스터트레이너인 박원주 마스터트레이너님이 직접 강의해주십니다. 그런데 절때 쉽지 않습니다. 엄청 빡셉니다. 하지만 우리에게는 박원주 마스터 트레이너님이 계십니다. “안되면? 될때까지!!” 를 항상 말하시며 이해가 안되어 질문드리면 정말 이해될 때까지 예를 들어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정말 이해했는지 테스트 질문을 내주시며 다시 한번 재확인하십니다. 그리고 개개인마다 수업을 듣는 목적이 다르기 때문에, 다수가 아닌 1:1 개인 코칭을 해주시며 맞춤교육을 해주십니다. 그렇다고 딱딱하게 알려주시는 게 아니라 친근하게 다가와주시고 항상 하이텐션으로 알려주셔서 절대로 지루하지 않습니다. 색보정! 진짜 제대로 배우고 싶으시다면, School of COLOR! 고민은 수업만 늦출 뿐입니다!!!

김 00
학생

1. 최고 수준의 교육에 감사!

2. 확실한 기본을 다지고 작업할 수 있는 능력을 줌!

3. 평생 가져갈 지식을 쌓아줌!

손 00

1. 될때까지

2. 컬러에 대한 페러다임을 바꾼다

3. 오직 스쿨오브컬러에서!!

윤 00
촬영, 편집

감으로작업했던 지난 시간이 굉장히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교육을 통해 보는 눈이 달라지고 교육을 통해 영상에 대한 사고 방식이 달라졌습니다. 들쭉날쭉한 결과들에 대한 이유를 찾고 블랙에 아름다운 미학을 알게되어 가슴뛰는 한주 동안에 시간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교육자로서 끝까지 결과로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홍 00
문화예술콘텐츠 기획사 운영

이론에 의한 실습,

실습을 위한 이론,

오직 스쿨오브컬러에서!!

문 00

마스터님의 풍부한 경험과 연구의 결과를 총정리하여 주입해주십니다. 귀한 내용을 너무 쉽게 알아가는 것이 죄송하게 느껴질 정도의 좋은 수업이었습니다!!! 이 수업을 듣고나면 단편적으로 지식을 구조화하실 수 있고, 원하는 이미지를 스스로 생각해서 완성하실 수 있습니다.

노 00
사진학 교수

막연하게 느껴졌던 컬러코렉팅을, 탄탄한 이론과 실무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잘 알게 되어, 워크플로우의 개념을 정리하는데 굉장히 도움이 되었습니다.

박 00
영상디자이너

오직스쿨오브컬러에서만 배울 수 있는 탄탄한 수업 덕분에, “컬러뿐만 아니라 영상 전반적인 이해도가 높아졌습니다. 단순히유튜브로 보고 배운 단순 기교의 색보정 스킬을 기본기부터 탄탄하게 알려주셔서 왜 색보정을 해야하는지 그 이유와 원리를 알고 하게 된 것 같습니다. 단순히 색보정만 하는게 아니라 여러 이론수업을 통해 더 탄탄한 지식을 가지고 색보정을 할 수 있게 해주는 것이스쿨오브컬러만의 특징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 00

영상색상의 전반적인 개념을 처음부터 끝까지 설명해주고, 영상 색보정을 하기위한 전단계부터 다빈치리졸브 후반작업까지의 시스템을 자세히 가르쳐준다.

한 00
종합편집

기초부터 알려주셔서 좋습니다. 하나하나 천천히 끝까지 자세히 알려주신다. 재밌는 입담으로 지루하지 않고 재밌는 수업분위기를 주도하신다

조 00
PD

색보정이 아닌 ‘DI’에 대해 A부터Z까지 배울 수 있는 곳! 영상비전공자라면 무조건 방문해야 하는 곳, 스쿨오브컬러! 내 영상 인생은 이 수업을 듣기 전과 후로 나뉜다!!!

박 00
PD

직업윤리에 대한 많은 생각을 하게되었다. 전문가가 되기 위한 길을 탐색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더욱이 진로의 새로운 방향성을 생각하는 좋은 출발점이 되었다!

고 00

단순히 툴에 대한 접근 이상의 빛, 색의 원리에 대한 탐구! 낯설다, 익순한 단어들이 아니라서 생소하다! 완벽하게 이해하지는 못했지만, 그 문을 열었다는 것에 2023년에서 가장 의미있는 일이 될 것 같다!!!

정 00
PD

영상에관련한애매한찜찜한것들이풀어집니다! 주말반 4 40시간 공부하면서 정말 많이 배우고 또 숙제도 많아졌습니다. 너무나 감사합니다.

김 00
사운드강의

색과 관련된 그 모든 것을 그 역사와 근본으로부터 알려주십니다. 무엇이 진짜 맞고 아닌지를 물음표가 생기지 않게 설명해주셔서 막혔던 속이 다 뚫리는 느낌입니다.

김 00
학생

색에 대한 기초이론부터 시작해서 실습으로 접근하니까 아예 보는 시각이달라진같습니다. 색보정의 처음을 스쿨오브컬러에서 시작할 수 있었던 게 행운이라는 생각이 들만큼 수업듣기 전과 후의 차이가 큽니다! 빡세지만 왜 빡셀 수 밖에 없는지 이해가 되는 수업입니다.

윤 00

불확실하거나 정확히 알지 못해서 가려웠던 부분들을 속시원하게 긁어주는 수업이였습니다. 색보정에 대한 자신감이 생기고 이론도 집중적으로 배움에 따라 기본에 충실한 느낌이었습니다. .....!!!

이 00
촬영

하루 10시간(혹은 그 이상) 5일간 수업으로 듣는다는 건 분명 쉬운일은 아닙니다. 하지만 여렴풋이 듣기만 했던 기본 개념들을 완전 재정립하니 매우 좋습니다!!! 촬영을 하면서도 보정을 고려해 한번 더 고심할 수 있을 듯 하고 앞으로 색보정실에서 꿀먹은 벙어리처럼 가만히 앉아 있지만은 않을 듯하여 너무 든든합니다! ㅎㅎㅎ

조 00
Director and DP

1. 교육자인 내가 얼마나 바보였는지 알게 해준다.

2. 세상에는 정말 대단한, 똑똑한 사람이(마스터님) 있다는 걸 알게 해준다.

3. 기적! 비포엔 애프터가 그 자체로 기대된다.

김 00
연출

내 자신을 돌아보게 만들며, 아는것도 새롭게 생각하게 만들어주는 교육 특성! COLOR를 이해하기 위해, COLOR와 관련된 부분들을 자세하게 알려주시고, 교육생들이 진심으로 이해하여 본인들의 발전이 있기를 원하는 마음이 느껴지는 수업입니다.

PS. 한국어를 이해하는 수준이 초등학생 수준이라 교육과정에서 30%만 이해 하였지만, 그래도 신기한 것은 많은 걸 깨닫고 가게 되어서 진심으로 신기하고 감사합니다!!!

김 00
DOP

그동안감으로만작업했던모든컨트롤에대한이론과존재이유를알게되어, 각 작업마다 어떻게 사용하는 것이 적절한 조작법인지를 알게 되었습니다. 포스트 작업에서 뿐만 아니라, 프로덕션 작업에서도 많은 도움이 되었고, 연출이든 조명이든 촬영이든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도 이 교육을 이수하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00

색을 바라보고, 지각하고, 이미지 센서로 받아들인 후 디스플레이에서 처리하는 방식까지 원 개념부터 설명해주셔서 이미지를 바라보는 (그래서 분석하는) 눈 자체가 바뀐것 같습니다. 그간 툴을 사용하여 결과 값으로 인지 후 역으로이렇게 만지면 이 툴은 이렇다정도로 사용했던 것들이 명확히 원리로 풀어지자 촬영 원판자체가 어떻게 찍혀야 색보정이 유하게 가능할 지 예측 가능해졌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권 00

무엇이 좋은 영상인지에 대한 안목을 기를 수 있는 흔치 않는 수업이다. 막연하고 알고 있었던 정보들을 이미지 프로세싱의 역사를 통해서 어떤 식으로 발전해오고, 어떤 의미를 가지게 되었는지 논리적으로 배울수 있다!

신 00

혼자서 색과 영상에 대해 공부를 할 때 사이트마다 정보가 다르고 원하는 답을 찾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School of COLOR 에서 그 모든 정보를 알려주셔서 탄탄한 기본개념이 생겼습니다. 대충 이렇게하면 해결돼~ 이런 느낌의 강의가 대부분이었는데, 정말 스쿨오브컬러는 원리까지 설명을 하여 이해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김 00
대학생

정확하게 기본에 충실하게 원판 불변! 흩어져있던 개념들을 정리하고 확립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Before & After 확실합니다!

박 00
영상과 학생

자연과 사물을 바라보는 관점과 세계관이 뒤흔들리고 있을 정도로 파격적이고 충격적인 교육인것 같습니다. 너무나 대단히 감사합니다! 평생 기억이 될 것 같습니다!!!

이 00
촬영,편집

저는 제가 자면서 색보정에 대한 꿈을 꿀지 몰랐습니다. 그것도 사흘 연속으로 말이죠!!! 세상을 색의 관점에서 바라보는 법을 배웠습니다.

여 00
연출

개념의 개념에 의한 개념을 위한 교육!!! 개념을 잡고나니 응용할 수 있게 되었어요. 배운 걸 가지고 더 공부하면(많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안 00

수많은 나무가지로 나눠진 개별 기술들은 일맥상통한 하나의 원리로, 개념들을 머리속에 넣어서 큰 나무를 한번에 바라볼 수 있게 해 줍니다. 10년 동안 제대로 알지 못하고 써왔던 개념과 지식이 이제야 하나로 정리된 것 같습니다.

최 00
영상 기술

, 색상, 데이터, 기술 등을 A-Z 까지 다양한 측면에서 알려줍니다. 영상업에 종사하는 관계자의 측면, 빛과 색상에 대한 인문학, 생물학적 측면 등에서 바라보고 알려주셔서 기술뿐만 아니라 빛과 색을 이용한 연출까지 많은 배움을 얻고 갑니다!

김 00
연출

강사님의 열정에 감사드립니다! 믿고 따라만 가면 될 것 같습니다! 향후 어떤 방향으로 일을 해야할지 많이 생각하고 결정할 수 있는 교육인 것 같습니다!

목 00

다빈치리졸브의 기능만 교육하는 것이 아닌, 왜 그렇게 사용해야하고 어떻게 사용해야하는 거에 대해 상황에 맞게 응용을 할 수있는 실무적 능력을 길러준다.

이 00

애매모호한 개념들을 완벽히 이해시켜주는 이론 수업과 그것을 바탕으로 핵심적인 인터페이스 강의 및 실습을 통해 이론 수업때 배웠던 것들을 완전히 실습합니다. 이해와 응용을 통해서 언제든 사용할 수 있겠다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감사합니다. ^^

박 00
촬영

색보정뿐만 아니라 미학부터 실무 워크플로우에 대한 내용들까지 심도 있고 리듬감 있게 다루어주시기 때문에, 암기가 아닌이해가 가능한 수업입니다. 외국어 학습으로 빗대자면 수업을 듣고난 후 자막없이 넷플릭스를 볼 수 있게 된 느낌입니다!

송 00

개념과 원리를 꼼꼼히 설명해주셔서 이해하는데 매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기술 발전의 역사부터 차근차근 알아갈 수 있어서 좋았어요!

홍 00

스쿨오브컬러의 교육은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새로운 눈을 만들어준다. 앞으로의 내가 무척이나 기대된다!!!

최 00
타투이스트

진정성 있는 색의 이해와, 그 색의 보정 과정에서 전반적인 원리와 툴이 구현되는 작동 원리를 이해시켜주는 과정이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ONE & ONLY 강의였다!

안 00
광고 프리랜서

다빈치리졸브에서 사용되는 툴들의 원리를 이해할수 있게 하여 보다 정확한 보정을 할 수 있다. 지루해질 수 있는 설명을 다양한 현장의 사례들을 통해 전달되어 흥미롭게 들을 수 있다. 테크니션으로서만의 컬러리스트가 아닌, 미학에 대한 철학을 고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조 00
연출

현장에서 도제식으로만 배워서 여러가지가 난립한(?) 상태의 현장 지식들을 정리함과 동시에 색보정이라는 새로운 새계에 첫 발을 내딛게 해준 수업입니다!

손 00
영상 카메라

수학인가?, 물리인가?, 공학인가?, 아트인가? 이론과 실무 모두모두 꽉 찬 교육!!! 정보량과 깊이가 엄청납니다.

김 00

전체적인 색보정의 워크플로우만 이해해도 성공이라 생각했는데 수업을 통해 색보정을 넣어, DIT 시작부터 원리 및 구조 등 전문적인 실무 지식을 얻을 수 있어, 새로운 세계에 눈 뜬 느낌입니다. 망설인 시간이 아까워요!!!

이 00

스쿨오브컬러에서 영상에 대한 기본기를 다질수 있어 좋았다. 그래서 오히려 기초 지식이 없는 비전공자들이 듣기에 더 좋은 이유이다. 단시간 내에 영상에 대해 탄탄하게 기본기를 다질수 있다.

김 00

다빈치리졸브 프로그램을 다루는 것만 배울 줄 알았는데, 영상과 색의 원리 등등 영상을 제작하는 과정에 있어서 필요한 전반적인 개념들을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어 좋았습니다!

김 00

디지털 색 이미지에 대한 개념을, 필름의 기원에서 깊이 있게 이해할수 있는 한국의 독보적인 교육! 최고의 디지털 영상품질을 뽑아낼수 있도록 색 인지와 원리, 그리고 그 근본을 다루는 영상계의 성서와도 같은 수업!!!

최 00

온리 프로페셔널! 전문적이라 연출 기반이시면 수업듣기 전에 공부를 좀 하고 오세요. 더 많은 것을 얻어 가실수 있어요~! 5일 동안 너무도 감사했습니다!

박 00
PD

1. 선생님은 전문적인데 재밌습니다! 보통 전문적이면 재미가 없는데 말씀하시는 톤이나 발성이 듣기 좋고 이해를 잘 시켜주십니다.

2. Log 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기반으로 영상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3.
색에 대한 이론을 기반으로 하여 실습을 진행하기 때문에, 100만원이라는 비용은 절대 아깝지 않습니다!!!

PS. 홍보영상에 스쿨오브컬러의 장점과 선생님의 전문성을 나타내는 매력을 담고 있지 못해 아쉽습니다! 좋은 수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 00
영상 디자이너

영상인이라면 누구나! 들어야하는 수업. 나무들만 보는게 아닌 숲을 보게해주는 수업. 이렇게만 공부하고 이해했으면 서울대도 갔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확실히 다른 제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김 00
콘텐츠 PD

현업에서 약 3년간 일하며 많은 것을 보고 배우고 공부했습니다. 제가 있던 영상프로덕션도 수강생을 모아서 워크샵을 진행했었는데요, 스쿨오브컬러를 수강하며 제가 누군가를 가르쳤다는 것에 자괴감이 올 정도로 깊이가 비교가 안되었습니다. 모호하고 근원도 모르고 지나갔던 Log, Rec.709 같은 개념들에 대해 정말 꼼꼼하고 자세히 그리고 정확하게 알려주셨습니다. ... 공부하고 싶으신 분들은 꼭 스쿨오브컬러 교육을 수강하세요! 현업에 임하는 앞으로의 제 태도를 바꿔준 수업입니다!!!

김 00

백지상태를 가득차게 만들어주는 알찬 수업입니다. 기교가 아닌 기본에 충실한, 듣기만 해도 탄탄함이 느껴지는 교육방식으로 단시간에도 색에 대한 기초공사를 시작으로 그 이상을 얻어가게끔 도와주는 너무나 매력적인 시간이었습니다!!! 🙂

정 00

평소 작업하면서 느꼈던 의문점들이 해결되었다. 왜 사용해야하는지 모르고 당연하게 사용해왔던 것들이 잘못된 방식이었음을 깨닫게 되었다.

박 00
편집

스쿨오브컬러를 통해 현업에서 십여년간 카메라 촬영을 하며 궁금했던 많은 부분들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대부분 촬영을 시작한다고 하면 W.B와 노출, 포커스 정도만 잘 맞추면 된다고 생각을 할 수 있지만, 우리가 촬영하게되는 피사체들이 어떻게 빛과 색상을 통해 카메라에 담기고 전달되어지는지 그 과정을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후반단의 색보정 교육을 듣기 위해 왔지만 빛과 색상의 원리부터 차근차근 배울 수 있고 그것을 통해 후반 색보정을 더욱 깊이 있고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눈도 뻑뻑하고 엄청 힘들지만 정말 알차고 보람되고 피와 살이 되는 수업입니다!!! 색보정이 아니더라도 현업에 계신 분들도 꼭 한번 들어보세요!

이 00
촬영

쉽고 재밋게 신세계를 경험하고 싶다면, 스쿨오브컬러에서 !

신 00
250만 인스타그램 팔로워

모르는 개념은, 배경부터 천천히 쌓아올려 이해할 수 있게 해주고,

적당히 아는 개념은, 흩어져있던 개념들을 모아 정리할 수 있게 해주고,

잘 알고 있던 것은, 어떻게 효율적으로 적용할지 정리해준다.

최 00
PD

~~ 섬세하고 어려운 개념을, ~~ 즐겁게 설명해준다!

여전히 어렵지만, SO 앞으로 즐겁게 된다!

한 00
유튜버

그 동안 애매하게 알고 있던 것을 확립할 수 있었고,

모르던 것도 알게 되면서 앞으로 더 좋은 원판 촬영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직~~~ 스쿨오브컬러에서~~~

최 00
촬영감독

비어있던 퍼즐 지식이 채워지는 수업이었습니다!!!

김 00

1. 정확합니다

2. 명쾌합니다

3. 기본입니다

현 00
연출

1. 개념을 충실하게 설명해주셔서 체득할수있는 교육.

2. 실무에 적용할수 있도록 정확하게 알수 있는 교육.

3.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색보정 실습을 할수 있는 교육.

손 00
유튜버

실무경험 베이스라,

동기부여는 업!

설명은 딥!

최 00
유튜버

Post-Production 과정의 컬러리스트의 역할을 다루는 것이 아니다! Industry Standard Workflow 에서 전반적인 이해를 기반으로 수업이 진행된다. 데이터를 다루는 만큼 그 구성요소를 파악하는 부분부터, 미학적인 요소까지 이론과 실무가 고루섞인 수업이라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다!!!

허 0

수준높고 밀도있는 수업 내용들을 잠시도 지루하지않게, 흥미진진하게 이끌어가는 수업! 실습을 통해 일정 수준까지의 결과를 확인할수 있도록 하는 수업!

강 00
포스트 위주 감독

바로실습에들어가지않고, 개념과 원리를 알고 시작하는 것이 가장 큰 특성인 것 같아용~ 알고 쓰는 것과 모르고 일단 쓰고 보는 차이는 엄청나다고 생각합니다! 하나도 모르겠다라고 생각했었는데 인증시험에서 정리해보니 생각보다 잘 적혀서 당황했어용!!! 선생님 설명 능력이 엄청나신 듯 합니다. 감사합니당!

신 00
연출감독

알지 못했던 것부터 알 수 없었던 것까지 배울 수 있는 수업이었습니다.

이 00

정립되지 않았던 개념들이 이해되었다. 다른 곳에서 얻었던 정보들을 잊어도 될 것 같다. 어떻게 해야할지 조금 눈이 트인 것 같다.

윤 00
취준생

선생님의 활기찬 텐션! 전문성! 짧은 시간에 때려넣는 지식과 실습! 오랫만에 학부시절이 생각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재밌고 풍족한 시간이었어요!

박 00
방송PD

색보정에 대한 기술뿐 아닌 그와 관련된 미학, 철학, 예술적 접근을, 다시 폭넓은 영상으로 접근할수 있도록 지도해주는기관이다!!!

김 00

개념부터 설명하는 파운드멘털에 강점

안되면 될 때까지의 교육 철학과 교수법

빅 픽쳐를 보여주고, 각자에게 필요한 부분들에 대한 조언

백 00
FD촬영

기초 개념부터 차근차근 설명해줘서 비전공자인 사람도 부담없이 들을 수 있고 단순히 이론을 중심으로 설명해주시는 게 아니라,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이야기를 해주셔서 수업을 듣는 동안 도움이 많이 되었고 지루할 틈이 없었다.

이 00

희미하게나마 안개처럼 알고 있던 색보정 기술을 근본적인 역사에 따른 이론부터 배우고, 프로그램을 바라보자, 보이는 것이 많아지는 교육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이론뿐만 아니라 실습에서도 잘못된 부분을 처음부터 따져 행하는 것이 많은 것을 느끼게끔 했습니다

이 00

구체적이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신다. 다른 곳에서는 배우지 못하는 것들을 배울 수 있다. 이론정리가 정확하게 된다.

배 00

기본에 충실하며, 다른 포스트 학원과 다르게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고, 감으로 배우지 않게 만드는 게 큰 특성이다. 기술자를 만드는것이 아닌, 예술가로서 성장하고 싶은 학생들을 위한 곳 오직 스쿨오브컬러에서!

윤 00
학생

실무 베이스로 가르쳐줍니다. 강의 내용도 탄탄할 뿐만 아니라 트레이너분께서 모르면 알 때까지 강의를 해주시고 열정도 대단하시고 항상 화이팅이 넘치십니다. 비록 관련 전공은 아니지만 이번 수업을 통해서 많은 지식과 꿈과 희망을 안고 갑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고맙습니다!

김 00
학생

스쿨오브컬러는 전문적이다. 단시간에 많은 정보를 압축해서 머릿 속에 넣어 갈 수 있다! 실무에서 이루어지는 다양한 케이스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고, ‘미학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다. 쨩쨩~~!!!

박 00

될 때까지 한다! 색보정은 오직 스쿨오브컬러에서!!!

최 00

인생의 터닝 포인트!!!

안 00

개념과 원리를 이해하여 보다 나은 실력 향상과 감각 트레이닝을 해주는 최고의 수업 (, 나만 알고 싶다!!!)

박 00
감독

정말 좋고 유익한 교육입니다. 이 많은 지식을 제가 다 담지 못해 야속합니다정말 최고에요!!

이 00

This is Number one ! Only here is the School of Color !

이 00
컬러리스트

역사적인 관점에서 이론적인 설명과 그것에서 파생되는 실질적인 컬러까지 학생보다 열정 넘치는 마스터 트레이너님과 진행되는 컬러 수업!

박 00

근본이 되는 과학적이고 심도깊은 방식으로 멱살 잡고 끌어올리는 수업! 대체를 할수 있는 교육자가 없기에 국가 차원에서 보호해야 한다. 색보정을 잘 하는 사람은 많지만 트레이너는 오직 스쿨오브컬러에서!!!

한 00
Youtube PD

색채학에 대해 깊게 배울 수 있다. 덕션 무경험자도 촬영부터 종편까지의 모든 진행프로세스를 알 수 있게 된다. 다만 보는 눈을 키우려면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할 것 같다. 그리고 아무에게도 학원을 안알려 줄 것이다!

김 00

1. Just take my money.

2. Before & After 확실함!

3. 시간과돈이아깝지않은최고의컬러리스트트레이닝교육임!!!

최 00
촬영

지금까지 제가 한 색깔 작업은 눈감고 했구나! 일깨워 준 소중한 강의였습니다. 이 수업을 내게 추천해준 감독님이 내 인생의 세번째 귀인이었구나! 꼭 배우세요! 두 번 배우세요!!!

정 00
영상제작

기초 지식부터 전문 지식까지 전방위적으로 학습할 수 있습니다. 색보정에 대한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좋은 교육이며, 소수 맞춤형으로 학습할 수 있습니다 🙂

김 00

1. 공인이라는 이유를 알 수있는 강의였습니다.

2. 강의의 질과 내용의 방대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3. 대한민국 최고의 강사. 유일무이 ‘Master Trainer’ 의 경험과 현장 노하우를 알 수 있는 최고의 강의였습니다!!!

이 00
기술감독

모든 색보정 과정을 그냥 하는 것이 아닌 왜 어째서 이러한 과정이 나오는지 설명을 통해 배울 수 있다. 이유를 알고 진행하게 되니 좀 더 큰 도움이 되는 것 같다.

정 00
DIT

인터넷을 뒤져서 어렴풋이 알고 있던 개념을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다빈치리졸브에 대한 완벽한 이해를 기반으로 한 툴 사용법을 배울 수 있다.

이 00
대학생

교수님의 강의에 대한 에너지가 엄청 나세요!!! 모르는 내용들을 하나하나 잘 풀어서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세요. 수업에 모든 내용이 중요하고 유익합니다.

윤 00
공무원

A-Z, 될 때 까지!! 말 그대로 될 때까지 훈련한다. 기초 이론부터 프로페셔널한 실전 연습까지 정해진 똑같은 교육이 아니라, 각자에 맞는 미학을 훈련시킨다. 인터넷에서 잘못된 정보를 습득하고 믿었던 과거의 나를 반성한다.

최 00
촬영

너무 재밌어서 매알 교육시간이 기다려졌습니다. 비전공자라 전혀 몰랐던 영역을 상세히 알려주셔서 어떻게 작업을 하면 좋은지 알게 되었습니다.

김 00
이직준비중

내 인생 최고의 강의! 영상업 종사자들이 모두 들어놓아야 할 필수 강의! 비전공자 프로듀서로써 용어나 원리에 대해 궁금한 점이 많았는데 모두 해소되었습니다!!!

이 00
PD

개념을 잘 세워주시고 스스로 완성하도록 실습도 도와주셔서, 유익하고 좋은 시간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심 00
편집

절때 밤새 편집하고 강의에 참석하면 안됨! 피가 되고 살이 되는 강의 졸다 다 놓침! 두마리 토끼 잡으려다 재수강하게 되지만 재수강 안받아주심!

김 00
PD

단지 색을 어떻게 쓰고 패널을 어떻게 만지고가 아니라 필름부터 디지털까지의 변화를 설명합니다. 그래서 색보정 뿐만 아니라 산업 전반의 기술 흐름을 알고 개념적으로 적용하게 되니 훨씬 더 유익한 강의입니다.

조 00
DIT

1. 색보정뿐 아니라 영상을 하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받아야 하는 교육

2. 직원 6개월 교육시키는 것보다 스쿨오브컬러에서 1주 교육시키는 것이 경제적이며 정신건강에도 이로움.

3. 새로운 관점에서 바라보게 해주는 지식을, 높이는 것이 아니라 넓히게 된 계기!

정 00
연출

영상으로 현업에 계신 분들, 콘텐츠를 통해 돈을 벌고 싶으신 분들이 수강하시면, 현재 수입의 2배 이상 무... 벌 수 있는 강의입니다!!!

염 00
온라인 사업

다빈치리졸브라는 프로그램의 사용법을 익히는 것 이외에컬러라는 거대한 개념을 역사, 철학, 미학 관점에서 제대로 이해할 수 있는 매우 특별한 강의였습니다.
세상에 비선형적으로 존재하던을 이론과 실습을 통해 실재하는 무언가로 파악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김 00
사진 및 영상

모르면 알 때까지, 알면 할 수 있을때까지, 할 수 있으면 잘 할 때까지!!!

김 00
PD

짧지만, 깊이있는 강의입니다 매일 새로운 이야기로 긴장되고 재미있는 시간!

조 00
마케터

명확하게 정의된 컬러와 컬러 프로세스에 대한 전반적인 개념을 정립할 수 있는 최고의 수업! 단순하게 다빈치리졸브에 국한된 기술이론을 떠나 통념을 정립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

서 00
촬영감독

틀에 대한 기본적인 접근이 아닌, 컬러에 대한 구체적인 이해와 디지털 공간에서의 컬러 이론을 바탕으로 다빈치 리졸브라는 툴뿐만이 아닌 좀더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는 과정이었다.

이 00
컬러리스트

하나. 많은 기술적 궁금증이 해결된 강의, 둘. 열정적인 강의로 중요 포인트를 깨닫게 하는 강의, 셋. 전체 그림을 보게 하는 눈을 열어주는 강의.

문 00
제작자

컬러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주는 강의 내용이 너무 좋았고, 전문 컬러 지식을 바탕으로 다빈치 리졸브 툴과의 직접적인 연관성을 갖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김 00
편집감독

“색보정이란 무엇인가”에 대한 확실한 답을 얻을 수 있다. 단순 색보정이 아니라 촬영부터 후반작업까지의 워크플로우를 제대로 공부할 수 있어서 좋았다. 너무나도 멋진 색의 세계!

이 00
시각디자이너

심도있는 이론을 바탕으로 단순히 따라하는 수업이 아니라, 생각하고 응용할 수 있게 해주는 교육!

김 00
취미영상

기존의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를 소프트웨어가 만들어진 기술, 심리적 미학에 원리를 익히면서 프리프로덕션부터 포스트프로덕션의 테크니컬한 부분까지 모두가 이어져 있다는 개념을 배우고 익힐 수 있었습니다!

조 00
영상전공

항상 접해오던 용어들에 대해서 원리나 개념에 깊이 생각해 본 적이 없었는데 수업을 통해 미쳐 몰랐던 개념과 색보정 프로세스의 상관관계에 대해 제대로 알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또 이러한 개념들을 응용함으로써 실전에 유용하게 쓸 수 있었습니다!

박 00
졸업생

1. 색에 대한 철학, 2. 스파르타식 교육, 3. 다빈치리졸브 컬러디자인 특성.

전 00
프로듀서

색보정 기초도 없어 막막했는데 1:1 개인 프라이빗 강의를 듣고 나선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세심하고 알찬 교육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조 00
유학생

강사님께서 열정적으로 컬러에 대한 이론을 알려주셨고, 그래서 궁금했던 부분이 해소되었다. 다른 곳과 다르게, 색보정 원리를 바탕으로 색보정 작업을 쉽게 접근할 수 있었음!

박 00
취미영상

단순한 툴이나 소프트웨어의 사용법이 아닌, 프로덕션 혹은 포스트프로덕션 어느 파트에서든 적용할 수 있는 ‘ 컬러 사이언스 및 색보정 ‘ 의 기본을 다질 수 있는 유익한 수업이었습니다.

이 00
촬영감독

나무가 아닌 숲을 보게 해주시는데, 숲에 나무가 왜 있는지 그리고 그 나무의 쓸모는 뭔지까지 알아서 깨닫게 해주심. 무지했는데 약간 ‘유지’해진 느낌?! 아무 것도 모르고 느낌적인 느낌대로 하던 느낌에서 벗어나서 너무 후련합니다!

안 00
컬러리스트

디지털 컬러 개념을 단순이해만 하거나 따라하기만 하는 실습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그 개념들이 왜 필요한지 또 어떤 맥락인지를 설명해주시고 그 개념들을 기반으로 실습을 진행해주셨습니다! 예제 실습을 통해 직접 컬러들을 컨트롤 해보면서 디지털 컬러의 개념과 기술을 습득해나갈 수 있는 수업이었습니다!

하 00
VFX 감독

기본 개념이 충실하여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색보정 개념을 실습을 통해 심화 복습하니 너무 좋았습니다. 공인 강사의 열정 만땅~~~!!!

유 00
촬영감독

자기주도적 학습, 빠른 이해력! 삼일이라는 시간 안에 발전된 내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강력추천!!!

송 00
디자이너

전문성! 맞춤식! 유익성!

장 00
특성고

지금까지 컬러에 대한 생각의 틀을 바꿔 놓은 교육 과정이었습니다. 이 수업을 듣지 않고 컬러에 대하여 논하지 마시길…

박 00
촬영감독

다빈치 리졸브를 학교에서 배우고 왔습니다. 그러나 따라하기 식의 교육이어서 응용하지 못했고 안쓰게 되어 금방 잊어버렸습니다. 스쿨오브컬러에서 개념부터 스스로 적용까지하니 절대 잊어버릴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선생님이 매우 열정적이어서 무척이나 감동이었습니다.

김 00
영화전공

체계적인 색보정의 개념 이해 그리고 창의적인 색보정의 실습 교육. 다빈치 리졸브뿐만 아니라 더 큰 그림의 컬러 컨트롤을 습득할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육 00
종편감독

전혀 모르고 있던 색에 대한 개념을 필름과 디지털, DI 과정에서 어떻게 계승되었는지 상세하게 알 수 있었습니다. 방대한 교육량에 비래한 질문들까지 끝까지 답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박 00
촬영감독

다빈치리졸브만이 아닌 영상작업에 꼭 필요한 색이론과 색보정 실무의 소수정예 교육입니다. 후반작업 인력뿐만 아니라 프로덕션 인력들도(연출, 촬영, 조명)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권 00
촬영감독

영상교육과정은 이전에도 수강한 경험이 있지만 기술적, 미학적 지식을 혼합해 영화처럼 설명해 주는 곳은 스쿨오브컬러가 최초였다. 이 교육은 단순한 기술자의 육성이 아닌 전문 지식으로 무장한 아티스트를 만드는 곳이다.

정 00
프로듀서

첫번째로 강사님의 열정과 나눠주시는 지식에 감동을 받고, 두번째로 영상에서 색을 다루기 위해 어떤 생각을 가져야 하는지 깊게 생각하게 되고, 마지막 세번째로 직접 만져보고 툴을 다뤄가며 색보정이 재밋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신 00
독립영화

개별적으로 알고 있던 DI 개념의 연계성 강의는 수준급 교육기관(대학 및 대학원)에서도 듣지 못한 강의였습니다. 디지털 현상법에 대한 원리와 개념의 확립을 필요로 하시는 전문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심 00
컬러리스트

단순한 사용 방식의 툴 수업이 아니라 전통적인 툴의 원리를 색 이론에 비교하여 설명해주고 매칭해주기 때문에 사용법의 수업이라기보단 응용법과 활용법을 알려주는 수업인 것 같습니다. 많이 배우고 갑니다! 🙂

조 00
연출감독

그동안 작업을 하며 잘못 알고 있었던 영상 지식에 대해서 깨달음을 얻을 수 있었던 유익한 수업이었습니다. 개념적으로 이해하지 못했던 부분 때문에 막혔던 작업을 저작 툴에 구애받지 않고 유연하게 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힘들고 조금이라도 다른 생각을 하면 따라가지 못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끝내고 나면 새롭게 보게 되는 자신을 발견합니다. 감사합니다!

신 00
후반작업

영상 편집과 색보정을 포괄적으로 다룰 수 있는 마법사와 같은 다빈치 리졸브! 신세계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 00
영상교수

단순한 툴훈련의 교육이 아니었고, 다빈치리졸브가 가지고 있는 기능들을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단순 주입식 교육이 아닌, 질문을 던지고 고민할 수 있게하는 수업이었습니다. 스스로 답을 찾아가는 기존에는 찾아볼 수 없던 굉장한 수업이었습니다! 컬러리스트뿐만 아니라 영상업계의 다양한 분야의 현업분들도 꼭 수강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임 00
연출감독

방대한 색보정 전문 지식으로 교육 시간이 상대적으로 짧게 느껴졌던 수업이었습니다!

임 00
스타일리스트

1. 컬러 사이언스에 대한 기본 이론 2. 이론과 실제 적용의 연결 3. 인터엑티브한 수업 진행.

박 00
사진보정

색 개념과 특성의 이해를 바탕으로, 컬러 테크놀로지와 크리에이티비티 측면에서 색보정 실습을 접근합니다.

최 00
편집감독

감성과 경험에 의존해 있어 애매함을 느꼈던 작업이, 논리적인 색보정 프로세스로 작업 기준으로 만들 수 있었던 강의입니다!

박 00
촬영감독

기본 개념부터 잡아주니까 다빈치리졸브의 특성을 알아가면서 접하게되고 무조건 시스템을 외우는 것보다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감사해요!!!

박 00
종편감독

단순히 색보정을 위한 기술이 아닌 기초 지식부터 잡아주고 전체적인 워크플로우 흐림을 이해한 후 실습으로 넘어가는 교육 과정이여서 좋은 것 같습니다. 부분이 아닌 전체를 생각하고 색보정을 정확하게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 00
DIT

– 기본 개념과 이론을 확실히 이해시켜 줍니다.

– 개념과 이론을 바탕으로 실습에서 왜 그런지 확실히 느끼게 해줍니다.

– 실전 연습을 통해 배움을 넘어 감각을 익히게 해줍니다.

김 00
촬영감독

선생님 감사해요. 지금까지 제 인생 통틀어서 가장 재밋고 즐거운 수업이었어요! 가르쳐주신 것 다시 음미하면서 잘 써먹을게요. 너무 너무 고생하셨어요!!!

이 00
종편감독

뇌를 조각모음한 기분입니다! 공인강사님은 School of Color 보다 God of Color 가 더 어울리네요. 그 동안의 프레이밍을 완전히 바꿔준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센세이션입니다!!!

윤 00
편집감독

생각보다 방대하고 어려운 내용들로 머리가 터질 것 같지만 정말 큰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매우 자극이 되고 더 공부해야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임 00
컬러리스트

그냥 감각적으로 그리고 이유도 모르고 쓰던 것들의 근원과 원리를 알고 나니, 단순 반복이나 따라하기만 하는 교육보다 훨씬 알차고 좋았습니다. 색보정을 응용하며 사용할 수 있겠네요!

김 00
촬영감독

단순한 프로그램 툴에 대한 교육이 아니라, 프로그램 활용을 위한 색과 관련한 개념을 총체적으로 정리해줌으로써 명확한 작업방향을 찾을 수 있도록 해준다.

강 00
편집감독

DI 체계에 대해 깊이 있게 들을 수 있다. 전반적인 프로세스의 이해와 이것이 다빈치리졸브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 수 있다. 다빈치리졸브를 만든 블랙매직디자인사의 공인교육센터답다!

임 00
촬영감독

(처음에는 솔직히 얕잡아 봤습니다. 총체적으로 사과드립니다!) 정말 미친 교육. 컬러뿐만 아니라 영상 포맷등 이론과 실제, 공학과 예술을 아우르는 국내 유일의 교육. 현업자들은 반드시 들어야 하는 내용입니다!

윤 00
방송사 촬영감독

영상제작에 앞서 처음 기획부터 촬영, 그리고 색보정까지의 전체 개념을 너무나 잘 잡아 줍니다. 실습 전에 왜 이렇게 해야 하는지의 이유를 분명하게 설명해 줄뿐만 아니라, 색보정 방법을 교육생 스스로가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교육 시간뿐만 아니라 Q&A 시간도 충분히 주어져 아주 유용했습니다.

박 00
VFX Artist

실무능력을 한단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도전 과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주 00
CG 감독

기존의 겉핥기식으로 알고 있었던 지식들이나 잘못 알고 있었던 지식들을 베이스부터 디테일하게 잡게 됩니다. 전체적인 흐름을 이해할 수 있게 해주는 중요한 교육입니다!

유 00
DIT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시스템과 선생님의 열정적인 가르침에 감동 받았습니다. 아는 줄 알았지만 몰랐던 기초 지식들과 심화된 전문지식들의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질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실무와 연결된 다양한 실습들을 통해 색보정 방법론과 스킬들을 체득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고 00
DIT 실장

이제야 이런 수업을 듣다니! 감으로만 혹은 잘못된 지식으로 채워져 있던 저의 머릿속을 완전히 뒤바꾼 수업입니다. 국내 교육기관, 온라인에서도 그 어디서도 들어보지 못한 강의였고, 개념부터 제대로 탄탄하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특히 항상 입이 찢어지도록 열정적으로 수업하시는 선생님의 모습은 아직도 잊히지 않네요! 무엇을 상상하던 상상 그 이상의 엄청난 수업입니다. 그동안 어설프게 접했던 지식은 잊어버리고 선생님과 함께 제대로 된 해피 컬러 세상을 만나보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

이 00
연출감독

매우 상세하고 심도 깊은 교육. 열정적이고 파워풀한 강의. 실제 업무에 매우 프랜들리한 실습.

이 00
방송사 컬러리스트

스쿨오브컬러를 통해서 컬러리스트는 아티스트와 테크니션이 절묘하게 뒤섞인 직업이라는 걸 알았습니다. 단순히 다빈치를 다루는 스킬은 어디서든 얻을 수 있을지 모릅니다. 하지만 스오컬은 컬러를 아티스트적인 측면에서 해석하는 법을 알려주는 유일한 곳입니다. 행복한 컬러 생활을 위해 추천합니다. 꾹~~~!!!

이 00
미국유학

열정적인 강사님의 수업을 듣다보면, 어느새 다빈치리졸브로 자유롭게 색보정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다!

송 00
기술지원

정확한 용어 설명뿐만 아니라, 왜 이렇게 되는지 개념부터 설명해주셔서 암기가 아닌 이해가 되는 수업입니다. 실습시간에는 일반적인 따라하는 수업이 아닌 자기가 직접 어떻게 작업해야 하는가, 어떤 룩을 만들 것인지 등에 대한 계획과 생각을 바탕으로 주도적인 색보정 실습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조 00
포토그래퍼

색의 기술과 미학에 대한 통합적인 설명과 이것에 대한 전체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다빈치리졸브가 어떤 연결점을 통해 구연되고 보여지는지 알 수 있는 곳, 스쿨오브컬러!

박 00
촬영감독

컬러에 대한 체계적인 개념 정리뿐만 아니라, 현업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색보정 노하우를 아낌없이 줍니다! 다빈치리졸브를 기본으로, 어떤 소프트웨어 환경에서도 컬러 컨트롤이 즐거워질 수 있게 해주는 교육입니다!!!

조 00
VFX TD

단편적이고 잘못 알고 있던 개념들을 제대로 이해하는 계기가 된 교육입니다. 응용을 위해서는 필수로 받아야 할 교육과정을 열정적인 선생님께 배울 수 있습니다. 스스로 이해할 때까지 실습하는 점이 좋았습니다!

이 00
사진보정

방대한 양의 영상 지식을 시간가는 줄 모르고 배웁니다. 흔하게 사용하지만 원리는 잘 모르던 것들이 왜 그런 원리로 작동하는지 자세하게 알려주시고 스스로 정답을 찾아갈 수 있는 수업입니다. 정말 강추합니다!

오 00
영상전공

자세한 이론의 교육. 정확한 정보. 집중적인 트레이닝.

김 00
연출감독

기본적인 이론을 바탕으로 색보정의 개념부터 배움. 색보정에 대한 전체적인 실무을 알 수 있음. 지루할 틈이 없음.

김 00
포토그래퍼

컬러리스트라면 영상을 업으로 삼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들어야 하는 강의. 핵심을 명확히 짚어주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해주는 명.품.강.의.!!!

박 00
연출감독

단순히 프로그램 조작법을 알려주는 교육이 아닌, 색과 빛의 원리 그리고 필름방식부터 비디오방식의 특성까지 단순 조작법보다는 모든 색보정의 이해를 도와주는 교육!

김 00
프로듀서

1. 열정적이다. 2. 될 때까지 한다. 3. 된다!

현 00
방송사 컬러리스트

컬러에 대한 기본적인 기술 개념과 수준 높은 실습 교육이었습니다!

송 00
VFX 실장

색에 대한 개념부터 원리까지 꽉찬 전문교육. 색 조절에 대한 기능 원리를 바탕으로 한 기초 색보정 트레이닝. 실무에 대한 친절한 설명과 고급 실무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는 센터.

최 00
VFX 실장

색에 대한 개념 정립, 컬러리스트의 자질 강조, 다빈치리졸브의 파워풀함을 체험하는 교육, 스스로 문제 해결을 찾아가는 교육.

김 00
S3D 테크니션

기준점이 없이 감각에만 의존해 작업해왔었지만, 이 수업을 듣고 나서 작업하기에 앞서 어떻게 작업을 바라보고 어떤 생각으로 어떤 원리를 이용하여 우리가 원하는 의도를 넣어야 하는지 알게 해주었습니다!!!

김 00
VFX 실장

나무가 아닌 숲을 보게 하는 강의! 다빈치리졸브는 사랑입니다. 프리, 프로덕션, 포스트 어디에나 필요한 강의입니다.

김 00
촬영감독

컬러에 대한 정확한 개념을 잡을 수 있는 곳. 강사님의 열정적인 강의로 컬러를 정확하게 이해하게 되었고 컬러에 대해 더 공부하고 싶어지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00
영화전공

자세하고! 개념적이며! 쉽게! 큰 줄기에 대한 이해가 쉽습니다. 단순히 툴만 알려주는 것이 아닌 원리를 알려줍니다!

정 00
포토그래퍼

방송현장에 부족했던 컬러의 개념을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았고, 기본적으로 모든 방송 관계자들이 컬러를 알고 방송을 했으면 하는 생각이 든다. 겁네 어렵다!

길 00
연출감독

D.I. 뿐만아니라 촬영부터 포스트프로덕션의 전반적인 컬러 프로세스 과정을 알 수 있었고, 또 어떤 원리로 색보정을 해야하는지 잘 알려주셔서 많이 배웠습니다!!!

심 00
영상전공

기초 원리와 그것의 발전 과정을 통해서 소프트웨어의 색보정 개념이 파악되고, 색보정 기능을 만든 이유를 통하여 보다 효과적으로 소프트웨어를 배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박 00
중계기술감독

1. 체계적인 그리고 빈틈없는 강의. 2. 실전적인 하지만 이론에 기반한 명확한 강의. 3. 힘들어서 더 기억에 남는 강의.

김 00
촬영감독

처음엔 긴가민가 한 상태로 시작했는데 이 수업을 받고 더 재밌어지고 후회없는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 선생님께서 유쾌하시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더 와닿았고 한명도 빠짐없이 포기하지 않고 될때까지 하게끔 이끌어주시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제 인생에 들어와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할말이 많지만 따로 할께용 ^^

공 00
영상전공

단순한 기술을 배우는 것이 아닌 근본적인 이론과 개념에서부터 차근차근 수업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이유있는 색보정이 가능해진다.

유 00
비디오 디자이너

우린 언제나 해답을 찾는다. 늘 그래왔듯이… We will Find a Way, We Always Have !!!

조 00
촬영감독

짧은 시간에 소화하기에는 무리라고 생각했던 과정이었습니다. 그러나 수업을 듣는 과정에서 막역하게 들었던 기술들이 정리되는 수업이었습니다! 추후에 더 공부하여 개념을 완벽히 마스터하겠습니다!!!

허 00
데이터매니져

이론부터 자세히 알려주셔서 전반적인 개념, 색뿐만 아니라 영상 전반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실습도 하루종일 합니다. 열정적인 강의 덕에 좋은 교육 듣고 갑니다!

구 00
영상석사

색보정 기술을 교육 받으면서, 보다 좋은 영상 퀄리티를 내 손으로 만들 수 있으며, 다빈치리졸브를 이용한 교육으로 실무에 투입되기 위해 최적화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조 00
영상석사

정말. 차근차근 이해될 때까지 설명해주십니다. 이론이 실전에 결합되는 결과를 볼 수 있는 수업입니다. 좋은 영상에 대한 눈이 생기게 된 듯 합니다!

김 00
영상석사

언제나 기초는 가장 중요합니다. 튼튼한 기초를 가진 건물이 오래 버티듯, 색보정의 기초를 탄탄히 만들어 주는 곳이 스쿨오브컬러입니다!

사 00
컬러리스트

School of Color 트레이닝 센터는 컬러리스트가 되기 위한 필수코스인 것 같습니다. 스펙터클, 어메이징한 파워풀 트레이닝 시스템!!! 세상 모든 Reference 를 가져와도 혼자할 수 있도록 만드는 최고의 아카데미입니다!

노 00
영상박사

기본에 충실한, 기본이 중요한, 기본적 개념들로 이루어진 수업이지만, 무엇이든, 무슨 컬러든 할 수 있는 힘을 주는 교육입니다!!!

이 00
컬러리스트

굉장히 주관적일 수도 있는 예술영역인 컬러를, 디지털 관점에서 옳은 해답을 찾을 수 있도록 한 체계적인 교육 내용을 갖추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짧은 교육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잠재적인 컬러리스트들에게 자립할 수 있는 독립심을 부여해주었다.

김 00
홍보촬영

스파르타! 당이 항상 부족! 이제껏 알지 못했던 수많은 지식! 감사합니다!!!

이 00
프로듀서

촬영 현장에서 무심코 쓰던 단어들의 개념을 “어메이징”하고 “판타스틱”하게 알려주신다. 반드시 수업 전에 컨드션 관리 후 강인한 체력을 준비할 것!!!

오 00
연출감독

컬러뿐만 아니라 영상 전반적인 개념을 알려주셔서 하루하루가 너무 행복했습니다. 한마디로 미친 강의였어요!!!

이 00
촬영감독

될때까지 하네요. 어쨌든 (길든, 짧든) 될때까지하고. 되어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되겠죠!!! 될때까지 하니까요.

정 00
특성고 교사

짧은 시간에 강렬한 기억으로 다가왔습니다. 될 때까지 끌고 가주신 것 못 일을 것 같습니다. 제 새로운 출발의 발판이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00
후반작업

카메라, 조명의 기초이론부터 너무나 체계적으로 교육해주셔서 영상인으로서 30년 가량을 현업에 종사해오면서 몰랐던 많은 정보들을 듣고 배울 수 있었습니다. 부끄럽기도 하고, 앞으로 현업에서 후배들에게 좀 더 당당한 선배, 리더가 될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을 갖게 됩니다. 너무나 열정적으로 교육해주신 강사님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이 00
VFX 감독

컬러리스트를 지망하는 사람들에게 추천드리는 최고의 명강의! 컬러가 무엇인지, RAW/Log/LUT 등 기초 개념부터 Color Management System 까지 모든 개념을 아우리는 심도 있는 강의와 열정 가득한 수업에 감탄했습니다.

문 00
조연출

파편화되어 있던 지식들이 정리되는 강의였습니다. 기초부터 심화까지 탄탄한 강의 감사합니다!

김 00
사진보정

제로에서 시작해도 가능하다는 것을 체험했습니다. 체계적인 시스템과 함께 선생님의 엄청난 에너지로 끝까지 이끌어주셨습니다. 덕분에 컬러의 매력에 푹! 감사합니다!

김 00
무대미술

비전공자인 나에게 새로운 길의 빛을 열어주게끔 1:1 맨투맨 방식의 교육으로 안되면 될 때까지 할 수 있게끔 교육을 해주셨다. 포기할만큼 갔지만 항상 웃으시면서 옆에 앉아 성공할 때까지 실습하는 맞춤형 교육이였다. 감사합니다. 취업하기 전에 가끔씩 얼굴뵈러 오고 싶습니다. 취업하고도 시간되면 오겠습니다. 못난 저를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양 00
조명기술

열정적으로 지도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이론부터 실습까지 꼼꼼히 배우고 갑니다. 다빈치리졸브에 대해서 깊숙히 알게 되었습니다.

이 00
연출감독

정확한 개념이해와 반복실습을 통해 크리에이티브한 색보정 작업을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이 00
편집감독

기본 이론부터 실전까지 디테일하게 수행할 수 있는 교육을 진행해 주십니다. 기존에 몰랐던 것, 잘못 알고 있던 것을 하나 하나씩 올바르게 알아가는 수업입니다.

김 00
편집감독

흩어져 있던 개념이 한방에 정리되었습니다! 단순 컨트롤러 조작접 교육이 아닌, 기본 개념부터 시작하는 교육이기에 이해하기 편했습니다.

함 00
편집감독

아무것도 모르면서 마우스만 몇시간 동안 까딱거리며 엉터리 색보정을 하던 자신을 반성하며, 몇일에 걸쳐 배운 이론이 실습을 통해서 드러나는 순간 희열을 느꼈습니다!

윤 00
VFX 아티스트

교육기간 동안 색보정에 빠져살아 일상생활이 색보정이 될 수 있습니다! 5일 동안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정말” 다했네요.

전 00
편집감독

잘생긴 강사님의 재미있는 설명 덕분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들었습니다. 색보정은 알고 하는 것과 모르고 하는 것의 엄청난 차이를…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긴시간 열정강의. 고생하셨어요~ 감사합니다!

유 00
중계기술

Overall the class was extremely informative, I walked out of class with information I did not know existed, and am excited to put what I learned to practical use. The class was comprehensive, but never a bore. I found myself excited to attend class everyday!

Joseph 00
DOP from NY

짧은 시간이었지만 저처럼 영상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도 알기 쉽게 개념과 원리을 설명해주셔서 다빈치리졸브 프로그램을 쓸 때도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많은 것을 알아갈 수 있는 수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장 00
데이터매니져

다빈치리졸브 프로그램에 관한 것 뿐만 아니라, 반듯이 알아야 하는 영상의 기초와 색의 기본을 알게 된다. 탄탄한 커리큘럼과 상세한 기술설명을 해주시는 선생님 덕분에 정말 많은 것을 배우게 된다.

이 00
편집감독

초보자로써 걱정을 많이 했지만, 철저하게 처음부터 끝까지 무리없이 이끌어주셨습니다. 색보정을 처음 접하거나 자세히 알고자 한다면 본 센터 교육을 강력 추천합니다.

김 00
영상전공

Hard, Dynamic & Run ! 어려운 문제를 계속 반복하며 활동적 적극참여가 중요하다. 정말 말해주시는 대로만 하면 쭉쭉나갈 수 있다~~~!

이 00
DIT

점에서 선으로, 선에서 면으로, 면에서 입체로 점차 넓게 확장되는 통합적인 강의는 그 동안의 편견을 깨뜨리고 다시 영상에 대해 생각해보게 한다. 그리고 이를 바라보도록 도와준다.

홍 00
영상전공

비전공자의 입장에서는 생소하고 어려운 내용이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연관성을 알게되고 나중에는 그 연관성 속에서 원리를 알게되어 평소에 막혔던 부분이 쉽게 풀림을 느끼게 된다.

김 00
취업준비

개념에 대한 설명이 매우 자세하고 알지 못했던 사실, 사건들을 재미있게 설명해서 색보정 이론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졌습니다. 실습은 1:1 실습이라 현장에서 사용하실 전문가라면 열심히하시기 좋은 과정입니다.

정 00
특성고 교사

정말 무엇 하나 버릴 것 없고 너무 많은 걸 얻어갑니다! 너무 좋은 수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해피컬러하겠습니다!!!

서 00
영상전공

지금껏 영상을 했던 사람이 맞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기초부터 많은 지식을 얻을 수 있는 수업. 이론과 실습이 아주 흥미롭고 유익합니다.

조 00
PD

아무도 중요하다고 말하지 않은 중요한 개념을 이해할 때까지 설명해주고, 실전에 필요한 스킬의 원리를 알려주는 국내유일 컬러아카데미이다!

김 00
편집감독

컬러리스트로서 기본적으로 가져야 하는 이론적인 지식부터 컬러테크놀로지, 크리에이티비티 그리고 시네마룩 모두를 제대로 배울 수 있는 곳입니다!!!

현 0
편집감독

컬러의 체계적인 이론을 배울 수 있어서 실전에 쓰이는 용어나 개념에 대한 이해가 굉장히 도움됩니다! 좋아보이는 컬러가 무엇인지 객관적으로 설명할 수 있게 됩니다. 뜨개질로 옷을 만들 듯이 이론부터 실전까지 맥락이 이어져서 정말 좋습니다!

강 00
컬러리스트

1. 튼튼한 이론없이 실무는 없다! 단순한 툴의 습득은 다양한 업무 환경 속에서 Workflow 구성시 혼란을 불러올 수 있다. 그러나 튼튼한 이론과 기본기라면 효과적인 Workflow 구성이 가능한데… 실습전 기본기 교육에 비중을 많이 둔다. 2. 문제는 준다. 그러나 정답은 당신이…?! 실습이 단순하게 주어진 문제에 대한 해결 과정을 알려주고 따라하는 게 아닌, 직접 해결책을 찾아서 실무에서도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힘을 길러준다.

김 00
프로듀서

산이 있다면 그 속의 나무만 설명하는 게 아닌 숲을 먼저 바라보게 한 뒤 그 속의 나무들을 이해시킵니다. 어떠한 바보라도 개념과 원리를 깨우치게 하는 아주 효율적인 교육방식입니다!!!

이 00
VFX 아티스트

색의 원리와 개념을 이해하기 쉽게 강의해주신다. 그리고 알때까지 천천히 다시 설명해주신다. 뿐만 아니라 반복연습이 요구되지만 또 다시 알려주신다!!!

임 00
촬영편집

영상 및 이미지에 대한 기초지식부터 심과과정까지 전부 습득 가능. 실습을 통해 이해와 활용에 도움을 줌. 다양한 전문 영상지식을 습득.

성 00
조연출

선생님께서 너무 쉽게 설명해주세요. 다비치리졸브를 시작하기 전에 개념부터 확실히 알려주시는데 감탄사가 절로 나오더라구요. 자신감 향상 및 집중력 교육인 수업이였습니다!

강 00
프로듀서

재치있는 수업으로 지루하지 않고 재밌게 교육해주시는데 다른 곳에서 알려주지 않는 기초 원리부터 설명해주시기 때문에 색보정에 처음 입문하시는 분들도 어렵지 않습니다!

서 00
편집감독

강사님이 학생들의 수준에 맞도록 자세하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신다. Davinci Resolve 프로그램에 대한 지식뿐만 아니라, 기본적인 영상 작업방식과 용어들을 배울 수 있어서 아주 도움이 많이 되었다. 짧은 시간에 유용한 지식을 꽉꽉 눌러담는 실속있는 교육이었다.

이 00
영상제작

폭넓은 교육( 테크니컬과 이론)! 실제적 체험의 핸즈온 교육! 빅픽쳐 기반의 설명!

정 00
후반감독

단순히 다빈치리졸브 사용법을 배우는 것이 아니라, 촬영과 색체계 등 색보정을 위한 기초 개념부터 배울 수 있어 어떻게 색보정을 할지 높은 이해도를 갖게 됩니다. 다빈치리졸브에 대한 깊이 있는 배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정 00
연출감독

상세하고 명쾌한 이론, 실무적용 가능한 실습, 그리고 강사님의 열정!!!

박 00
특성화고 교사

짧은 시간동안 내가 원하는 색보정을 다 배울 수 있을까? 하는 의심과 수강료의 부담으로 몇 번을 망설였습니다. 하지만 수업을 다 듣고 난 후 색보정 뿐만 아니라 아날로그 디지털, 필름카메라, 디지털카메라의 특성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기본 이해와 지식이 쑥~~~ 올라간 느낌입니다. 열정적인 수업 감사합니다. But ! 체력적으로는 힘드네요. ^^

김 00
웨딩영상

그동안 갖고 있던 고집을 깨뜨리고 새로운 사고방식을 제안해준 인생의 첫강의!!!

김 00
영화전공

주입식으로 하지 않고 사고하게 하여 모든 과정을 스스로 해결하게 합니다. 단순히 프로그램을 교육하는 게 아니고 영상에 대한 이론적 내용을 교육하여 색보정의 원리와 개념을 이해하게 합니다!!!

김 00
웹드라마 PD

영상의 모든 것들이 풀어헤쳐져, 나중엔 하나로 합쳐지고, 실제 결과물을 만들어 낸다!!!

윤 00
포토그래퍼

초, 중, 고는 물론 대학 생활을 통틀어서도 시간이 흐르는 게 안타까웠던 강의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특히 실무 중에 겪었던 어려움들을 명쾌하게 짚어주어 답답함이 많이 해소되었습니다.

김 00
편집감독

작업에 치여 이유도 모른채 실무에서 외워야 했던 개념들이 기초부터 차근차근 설명된다. 이론을 기반으로 한 체계적인 기술은 차후 실무작업으로 활용 가능케 된다.

류 00
방송기술감독

여태까지 알고 있었던 안개같은 개념들을 뚜렷하게 해주셨습니다. 원리부터 착안된 설명 덕분에 툴의 사용법을 암기없이 자연스레 체득할 수 있었습니다. 다빈치리졸브를 제대로 알 수 있는 유일한 수업입니다.

김 00
촬영전공

1. 직관적이고 시각적인 교육, 2. 전체 스토리를 구성하고 캐릭터를 채워넣는 과정, 3. 촬영감독은 바뀌어도 카메라는 변함없음을 알려주는 수업!!!

남 00
촬영감독

! Excelent ! Thanks = Gracias !!!

F 00 Puga
삼성전자, Graphic Designer

I think that the course is very complete, and it is given on a way that all makes a lot sense.

I 00 Martinez
삼성전자, Computer Engineer

Great Teacher, full of energy and very knowledgeable. Course is very extensive and full of important information. I learned what I needed to understand color grading. Overall it was a great course. Thank you Won Ju.

D 00 Garcia
삼성전자, Graphic Designer

Even Though the subjects are uqite complex, Won Ju does a great, EXCELLENT! job to explain everything in a logical way. I am sure this training will make huge impact in our team’s quality and level immediately. Will for sure take his recommendations into action.

C 00 Solano
삼성전자, Manager

Very Good, No Complaints, Recommended Fully.

J 00 Alvarez
삼성전자, Content Producer

우선 박대표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누구의 추천을 통한 것이 아니라 단지 웹서핑 후 찾은 학원이고 이번 교육을 받기 위해 해외에서 적지않은 인력을 데리고 온 만큼 기대반/걱정반이였으나, 첫날 수업만으로도 걱정은 사라졌고 오랜만에 교육의 중요성을 확실하게 깨닫는 기회가 됐습니다. 다시 한번 저희에게 열정적인 강의와 Visual 에 대한 미학을 갖게 해주신 박대표님께 감사드립니다.

김 00 연구소장
삼성전자 멕시코 연구소

잘만든 영화는 두번 세번 보는 것처럼 한번만으로는 아쉬운 강의다. 잘못된 상식과 전혀 알지 못하고 하던 일들의 개념이 정리되고 결국 색보정의 진리에까지 다아가가게 된다.

김 00
촬영감독

내가 왜 이렇게 촬영, 편집을 했는지 후회하게 된다. 큰그림을 위해서 개념의 1부터 10까지 짚어준다. 좋은 결과물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것은 결국 기본에 충실해야 하는 것을 또다시 알게 되었다.

유 00
촬영감독

비전공자는 처음에 이론을 들으면 무슨 소린가 하지만 메모하면서 정리하면 조금씩 이해가 된다. 1대1 코치로 실습이 진행되어 좋습니다! 영상 쪽에 일 한다면 꼭 들어봐야 하는 수업입니다.

이 00
비전공자

1. 충분한 양질의 강의내용으로 돈 안 아까움. 2. 단순 툴을 배우는 게 아닌 색의 원리부터 다빈치리졸브에 그 기능이 존재하는 이유까지 꿰뚫는 원리이해 강의 >>> 감이 아니라 이유를 알고 키를 움직이게 됨! 3. 될 때까지 알려주시는 열정… 왜 진작 몰랐을까 후회하게 되는 강의!

민 00
DIT

기초부터 단단히 다져놓을 수 있는 수강료가 전혀 아깝지 않은 교육입니다. 색보정은 단순히 색을 보정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카메라의 기본부터 배워가면서 색에 대해 배우고 나니깐 국내 어디에서도 배울 수 없는 전문적인 지식을 배워갈 수 있어서 좋습니다.

남 00
디자이너

백날 구글링 해봐도 안나오는 정보를 쉬운 원리로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는 수업!!! 스쿨오브컬러 수업을 듣기 전과 후로 나누어진다.

김 00
디지털이미징테크니션

촬영에서부터 마스터링까지, 그리고 디스플레이 재생을 포함하여 영상의 기초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민 00
기술평가

빡센만큼 얻는게 많은 곳, 이론이 실전이고 실전이 이론이 되는 곳!!!

백 00
NLE 실장

수강할 때 전문지식 전혀 없이 들어왔는데 수료할 때는 전문 지식과 국제 라이센스까지 들고 나가게 되네요. 다른 사람보다 진도가 늦을까봐 겁부터 먹지 마세요! 어차피 그 사람들도 나만큼이나 모르고 그걸 알아가기 위해 배우러 온거니까! 항상 기억할께요, 색보정은 감으로 하는게 아니라 정확하게 하는 것!!!

노 00
콘텐츠크리에이터

이론 교육을 통해 색보정 작업의 기초 뿐만 아니라 색의 전반적인 내용을 쉽게 알 수 있는 교육이었습니다. 어렵지 않도록 쉽게 설명해주셨으며, 많은 내용을 짧은 시간 안에 들을 수 있던 유익한 교육이었습니다.

박 00
기술연구

실무를 접하기 전에 색에 관한 기본지식부터, 영상이 발전되어 온 과정을 통해서 전체적인 색체계의 원리를 이해했습니다. 강의 내내 재미있게 수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더불어 이론이 바로 다빈치리졸브 실무에 적용되니 기능 하나하나를 허투루 배운 느낌이 들이 않아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이 00
방송사 종편감독

색보정을 감으로 하기만 했는데 어떠한 이유로 작업을 해야 하는지 알게 됐습니다. 색보정뿐만 아니라 촬영 부분에 있어서 최고의 퀄리티를 만들 수 있게 된 것 같아서 너무 좋습니다.

최 00
촬영 및 후반

지금까지 색보정을 잘못하고 있었다. 색에 대한 개념부터 확실히 다시 잡아준다. 영상뿐만 아니라 색을 사용하는 모든 것에 적용이 가능해진다.

김 00
포토그래퍼

다른 어느 곳에서는 배울 수 없는, 영상을 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은 꼭 들어야 하는 교육. 두루뭉실하게 알고 있던 개념들을 체계적으로 정리 할 수 있었고, 더욱 공부하고 싶은 욕심이 생기는 교육.

이 00
D.I.T.

공연영상, 세미나 등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색보정 교육을 듣게 되었습니다. 교육 후, 진로 방향에까지 영향을 받았습니다. 보다 더 높은 퀄리티를 만들 수 있을 것 같아 너무 도움이 되었습니다. 강의는 색보정에 대한 기본 개념부터 디테일한 실무 색보정까지 체계적인 내용으로 알차고, 수업시간도 절대로 지루하지 않아서 재미있게 즐거웠습니다.

박 00
공연영상

색의 개념을 정확하게 인지시켜준다. 필름의 역사와 현재 사용하는 카메라의 특성을 이해함으로써 Technical Master 로 만들어준다. 재미는 덤이다.

김 00
PD

정말 이끌어주시는대로 따라가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았습니다. ‘내가 이정도 밖에 안됐나…’ 하는 생각이 들기 무섭게 어느 순간 선생님의 강의를 따라가고 있었습니다. 그냥 너무 좋습니다. 또 듣고 싶습니다. 돈이 있으면 주마다 나와서 듣고 싶을 정도로 영상에 총체적인 지식을 구한 것 같습니다. 최고의 강의였다고 생각합니다.

이 00
편집팀장

색보정을 깊게 분석하고 연구할 수 있는 실력을 만들어준다!

김 00
촬영감독

음악하는 사람이 스스로 영상콘텐츠(유튜브,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보고자 배우게 되었습니다. 깊이 있는 필름과 영상 지식과 강의에 대한 열정과 학생 한명 한명에 대한 애정이 넘치시는 강사님 덕분에 빛에 대해 색에 대해 미장센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워갑니다. 이론뿐만 아니라 실무에서도 다빈치리졸브를 익숙하게 다루도록 지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작품 많이 만들겠습니다.

최 00
오디오 엔지니어

이곳을 학원, 교육센터로 불러도 되는지 의문이다. 마치 스티브 잡스가 개인 강연을 해주는 느낌이다. 전문가의 입장에서, 또 실무자의 입장에서, 너무나도 좋은 교육 내용들을 재밋게 많이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김 00
편집업무

색보정 전에 DI 라는 낭만적인 직업의 테크니컬한 부분들을 많이 짚어주셔서 좋았습니다. 후반기술과 카메라에 대한 공부를 계속하여 좋은 영상 품질관리사가 되고 싶습니다!

이 00
영상전공

현재 제작하는 미디어의 과정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 초보자가 아닌 사람도 전체적인 개념을 잡을 수 있으므로 담당하는 업무의 영감을 제공. Davinci Resolve 의 기능 중 필요한 부분을 실습과 함께 교육하여 이해도가 높아 교육 수강생의 생산성 향상에 기여함.

김 00
방송국 TD

1. 영상을 기술적 측면에서 새롭게 알게 해주었다. 2. 컬러리스트 업무를 원론적으로 알게 해주었다. 새로운 영상 세계를 인도 해준 원장님 감사합니다!!!

박 00
PD

아날로그 필름부터 디지털 영상까지 모두 아울러 누구나 이해할 수 있게 알려주시는 열정적인 선생님 덕분에 알찬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석 00
방송국 DI

색체계의 원리와 영상에서 가장 중요한 미학에 대한 완벽한 강의!

류 00
제작 실장

기본기가 잘 다져질 수 있는 체계적인 이론수업을 바탕으로 실습을 진행한다는 점이 다른 곳과 차별화되어 있습니다. 열정적이고 차분한 강의 진행으로 어려운 내용도 이해하며 진행이 되어 잘따라 갈 수 있었습니다.

최 00
영화전공 학생

유튜브나 블로그 등에서 잘못 정립한 이론들을 완전히 제대로 학습할 수 있는 워크플로우 기반의 DI 교육 기관! 색보정뿐만 아니라 품질관리 측면에서의 영상교육!!!

송 00
촬영감독

단순히 기술적인 부분을 배우는 곳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순수 컬러와 색 보정의 “원리”부터 생각하게 됩니다. 따라서 다빈치리졸브의 컬러그레이딩을 외우지 않고 창의적으로 이해하며 사용하게 됩니다.

정 00
종편감독

DI 에 대해 기초부터 탄탄히 교육 받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학교 전공수업시간에는 배울 수 없었던 영상과 촬영, 색에 대한 기술적인 부분까지 알게 되어서 앞으로 작업의 폭이 더 넓어질 것 같습니다. 스쿨오브컬러 최고의 선택입니다!!

이 00
영화전공 학생

알 때까지, 할 수 있을 때까지 이론과 실무를 익힐 수 있는 교육현장. 색보정의 이론과 실무를 RAW 와 같이 받아들일 수 있는 곳!

하 00
방송영상 교수

처음 듣는 개념에 대한 설명까지 꼼꼼히 해주셔서 원론적인 부분까지 이해할 수 있는 대단한 수업!!!

이 00
홈쇼핑 후반

열정 넘치는 강의로 인해 비루한… 제가 변한 것(?) 같습니다. 알 때까지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김 00
영화전공 대학생

1. 단순한 툴 사용 방법이 아닌 색보정의 개념과 원리에 대한 자세한 설명. 2. 포털 사이트나 유튜브에서 찾아 볼 수 없던 기술. 3. 마지막으로, 심도 깊고 열정적인 대박 강의!!!

이 00
영화전공 대학생

기존에 프로덕션에서 근무해왔을 때 잘못해오고 있던 관행들이 어떻게 잘못되어 있는지를 짚어주시고 그 해결책까지 제시해주었다. 또한 정확히 알지 못하는 부분을 이해할 때까지 끝까지 교육해주신다.

함 00
촬영감독

이론부터 차근차근 정말 잘 알려주십니다. 최고! 이해가 정말 잘 돼요.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들었는데도 강의력이 대단하셔서 하나도 안졸리고 머리에 쏙쏙 들어와요. 대박!!!

정 00
영화전공 대학생

Good Contrast, Depth Creation, & Nice Teacher !

김 00
포토그래퍼

개념적인 이해 후에 각각의 영상을 스스로 보정할 수 있는 능력을 만둘어주십니다. 스스로 영상을 분석할 수 있는 힘을 길러 줍니다. 모르거나 그 동안 잘못 알았던 영상이론을 다시 정리할 수 있었습니다.

전 00
프로듀서

정말 될 때까지 교육해 주십니다. 주입식 교육이 아닌 스스로 깨어가는 수업으로 처음에는 어렵다고 생각 할 수 있지만 시간을 더할 수록 혼자서 할 수 있는 모습에 성취감을 느끼는 수업이었습니다.

이 00
연출감독

국내 유일무이한 교육기관이라고 생각합니다. 형식적이고 툴 위주의 수업이 아닌 스스로 생각하고 깨우치게 하며 이론과 실습의 밸런스가 완벽한 수업이라고 생각합니다. 그저 막연하게 감으로 했었던 모든 것들이 이곳에 와서 깨지고 부쉬지면서 체계가 잡히고 정립되었습니다. 컬러에 대한 목마름과 갈증을 해소해 주신 박원주 마스터 트레이너님에게 깊은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박 00
프로듀서

프로페셔널 컬러리스트인 원장님을 만나뵙게 되어 머리속으로만 생각하던 이론들이 정립이 되었습니다. 현장촬영과 후반작업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된 아주 좋은 교육이었습니다.

윤 00
기술이사

비디오스코프를 보지 않는다는 행위가 직관이나 운이 아닌 논리적 행위가 될 수 있게 개념을 탄탄히 잡아주셨네요!

김 00
모션그래픽 아티스트

태어나서 지금까지 들었던 수업 중에 단연 최고! 대표님께서 색보정의 기본이 되는 개념과 이론에 대해 아주 자세하게, 하지만 아주 쉽고 재미있게 설명해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마음만은 벌써 제가 컬러리스트가 된 기분입니다.

황 00
편집감독

기초이론부터 시작하여 개개인의 능력향상을 높히는 교욱특성으로 전문성 및 능력개발에 뛰어나다.

오 00
영화전공 취업준비생

단순 색보정 툴의 따라하기가 아닌 탄탄한 이론을 바탕으로 Log, RAW, Primary Color Grading 등 말로만 듣고 용어만 알던 어지럽던 뇌를 한방에 정리 해주십니다. 색보정에 대한 뇌이징!!!

정 00
유튜버

필름부터 디지털까지 기초개념을 정리하고 모든 색보정툴의 구성을 이해해가는 과정.

박 00
필름복원 기사

체계적인 설명과 머리 속에만 맴도는 내용을 꺼내 줍니다. 여러 공인교육을 받아 보았지만 실무적으로 최고입니다! 이곳만의 교육시스템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권 00
프로듀서

컬러리스트의 필수 교육 과정! 컬러에 대해 이론부터 실습까지 보장! 제가 아는 것과 와서 느낀 부분이 많이 달라 놀라웠습니다.

황 00
포토그래퍼

전문적(컬러리스트 실무). 인도적(못해도 끝까지 끌고감). 열정적(선생님 체력짱) 감사합니다.

한 00
제작실장

현업 방송인(포스트)에게 이론의 중요성을 일깨워 주고 이론을 바탕으로 실무에 접근하게 하여 보다 체계적이고 합리적인 DI 접근법을 알려줍니다. 주먹구구식, 도제식 방송제작 시스템에서 탈피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

이 00
종편감독

1. 여러 수준의 학생을 고려하는 커리큘럼 2. 실무 위주로 짜여진 효율적인 커리큘럼 3. 친절하고 촘촘한 강의!!!

박 00
서울대 미술원

영상에 대한 전반적인 교육으로 그동안 파편적으로 알고 있던 정보들이 지식이 된 것 같습니다. 영상에 관심이 있거나 영상을 공부하는 사람에게 꼭 필요한 교육! 전문가 과정까지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홍 00
프로덕션

관습적으로 습관적으로 생각해 오고, 또 사용하던 것에 대해 새로운 관점, 다른 해석, 그리고 잘못된 행위였다는 것을 깨우치는 것. 색을 배우러 와서 자신의 무지함을 깨닫게 되는 놀라운 시간.

이 00
포스트프로덕션

이론부터 철저히 쌓아가는 교육. 제일 집중해야 할 것이 어디인가를 알게 한 교육. 촬영 때 잘 찍는 게 얼마나 중요한가를 알 수 있는 교육.

김 00
기획연출자

색에 대한 개념을 다시한번 생각하게 해준 좋은 경험이었다. 이론과 실습으로 배운 것들이 하나씩 이루어지는 기적을 맛 볼 수 있다!

석 00
포토그래퍼

조각 조각난 정보들… 원리를 이해하고나니 다빈치리졸브뿐만 아니라 포스트프로덕션의 다른 툴들 그리고 프로덕션의 촬영 연관성까지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프로페셔널한 영상을 위해 공인교육을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

황 00
프로듀서

실전에서 강해질 수 있는 체계적인 강의입니다. 교육 과정이 터프해도 선생님(전문가)의 실력만 믿고 잘 따라가면 얻을 수 있는 것이 정말 많은 알찬 강의입니다.

전 00
포토그래퍼

정확히 알고 생각할 수 있는 수업. 컬러 테크니컬에 끝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색보정에 대한 이론적인 개념 정리가 필요하신 분들께 꼭 추천드립니다. 대표님 감사합니다!

곽 00
주니어 컬러리스트

궁금했지만 알기 힘들었던 내용들을 알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실제 색보정 실무에 대한 개념들이 부족했었는데 이번 수업을 듣고나서 앞으로 작업할 때 좀 더 정리된 생각들을 갖고 업무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 ICA 301 클래스도 너무 듣고싶어요. 감사합니다! 최고!!!

이 00
주니어 컬러리스트

영상의 역사를 배울 수 있는 수업. 영상의 기본기를 배울 수 있는 수업. 이 수업은 단순한 DI 수업이 아니다. 고로 현업에서 일하는 모든 촬영 및 조명인들이 들어야 한다!!!

허 00
한예종 영상원

평소 접하기 어려운 컬러트레이닝에 대한 이론수업을 쉽게 접할 수 있었고, 업무적으로 이해하기 어려웠던 많은 내용들을 깊이 알 수 있었습니다.

조 00
주니어 컬러리스트

영상에 대한 수 많은 정보들을 한번에 다 먹으려고 하니 소화하기 힘듭니다. 수업을 통해 얻는 키워드를 가지고 더욱 꾸준히 공부 해야겠습니다!!!

차 00
드라마 촬영팀

참여형 수업으로 세세한 설명과 더불어 실작업에 맞춰 방향성을 제시해주셔서 짧지 않은 강의시간이 훌쩍 지났습니다. 각 기능에 대한 완벽한 이해로 앞으로 작업시 직관적인 대응이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박 00
현업 컬러리스트

항상 파운데이션 없이 색보정을 해오다가 영상 색보정의 원리와 역사를 배우고 그 기반으로 다빈치리졸브 툴을 익히고, 또 그 기반으로 색보정 실무를 배우기 떄문에 탄탄한 실력과 지식을 쌓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장 00
촬영감독

색에 대해 기초부터 초고급까지! 전 과정에 걸쳐 학문적으로 배울 수 있어서 아주 유익했습니다. 프로듀서로서 워크플로우 측면에서 할 말이 생긴 것 같아 뿌듯합니다.

조 00
프로듀서

벌써 수료한지 2년이 넘었습니다. ICA Color Technology 201 for Production Design 과정! 다시 들어도 정말 시간과 돈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매우 유익합니다. 이론 정리와 워크플로우 디자인 측면에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스쿨오브컬러 대박!!!

육 00
종편감독

안 받아봤으면 평생 절대 모를 내용들… 유레카!!! 색보정에 대한 신세계를 경험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 영상 후반작업의 빅픽쳐를 제시해줍니다.

김 00
프로듀서

컬러의 디지털 프로세스에 대한 전반적인 이론을 먼저 가르치고, 그 이후 실무 위주의 실습교육을 한다. 단순히 다빈치 프로그램을 가르치는게 아니라 DI 전체과정의 개념과 실무를 이해할 수 있는 수업이다. 컬러뿐만 아니라 영상 제작의 전반적인 과정을 다양한 예를 통해 설명하고 영상에서 컬러 미학의 중요성을 알 수 있게 해주는 수업이다.

김 00
영화제작 프로듀서

한국에 단 하나 뿐인 제대로 된 디지털 영상개론 및 색보정 수업! 아날로그부터 디지털까지 빛의 기록에 대한 역사를 바탕으로, 빛의 물리적 특성과 인간의 시지각 능력을 이해할 수 있다. 두 번 수강을 해도 전혀 아깝지 않은 색보정 수업이예요.

오 00
편집감독

각각 동 떨어져 있는 상태로 알고 있었던 지식들을 하나의 큰 맥락으로 이해할 수 있게 설명해주십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과정을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는 유일한 과정이라 생각합니다.

유 00
촬영감독

영상에 대한 기초지식부터 실무에 꼭 필요한 기본 개념들을 자세하고 꼼꼼하게 짚어주십니다. 앞으로의 작업을 더 논리적인 과정으로 변화시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강 00
주니어 컬러리스트

단순 스킬보다 개념과 이론에 충실한 수업이었습니다. 실전에 중요한 개념을 기술과 이론을 바탕으로 이해하여 다빈치리졸브를 처음 사용하는 데도 어렵지 않게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이 00
중대 사진전공

개념을 잡기에 매우 좋은 수업입니다. 대학생. 현직. 색. 유튜버를 원하는 누구나!!! 수업받으세요. 완전 강추입니다!

박 00
특성화고 교사

1. 컬러리스트의 필수교육 / 2. 다빈치 리졸브 툴에 관해 완벽한 설명 / 3. 실무에 도움되는 이론교육 /// 기술 개념을 바탕으로 한 색보정에 대해 확실한 실무교육. 감사합니다!

염 00
주니어 컬러리스트

색에 대한 각각의 낱말을 완성된 문장으로 만들어주는 수업입니다!!!

문 00
프로듀서

단순 색보정이 아닌, 표준원리와 기술개념을 생각하고 통합 워크플로우를 배울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영상제작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꼭 성장된 모습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박 00
촬영전공

부담없이 왔다 부담만 가지고 가실 것입니다!!! 하지만 그 부담만큼 당신의 실력은 생각했던 그 이상으로 향상되어 갈 것입니다. 덧붙여 쌩초보분은 어디서 귀동냥이라도 한 번 하고 오시길 바랍니다. 하이퀄리티 강의를 100% 흡수하기 위한. 절대 후회하시지 않을 교육입니다!

배 00
홍보영상제작

정보의 홍수 속에서 현재는 누구나 영상에 쉽게 접근할 수는 있지만, 모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뿐더러 그나마저도 이해되지 않은 상태에서 많은 문제점들을 직면하게 되었는데 이를 어떻게 해결해야할지 막막하던 시점에 스쿨오브컬러 센터교육을 신청했습니다. 교육을 듣는 첫 날부터 나의 수 많은 문제점들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영상과 색의 원리를 이해해야 추후 발생할 문제점들을 표준화의 관점에서 최소화 할 수 있고, 논리적으로 접근할 수 있어 더욱 발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유 00
기획연출

예제에 의한 따라하기 수업이 아닌, 색의 기초부터 실습까지 될때까지 진행하는 수업. 정해진 수업시간이 아닌 정말로 될때까지 한다! 최고의 컬러리스트 과정, DI는 색보정이 전부가 아니라는 걸 깨닫게 된다.

김 00
공중파 예능 PD

전문적이고, 학구열을 자극하고, 프로페셔널 실무를 해보고 싶은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김 00
광고 제작

외우는 교육이 아니고 원리로 끝까지 이해시켜주는 교육이라서 정말 놀랍고 좋습니다!!!

송 00
촬영감독

주변 많은 컬러리스트들을 만나뵙고 이야기하지만, 이 교육을 받기 전과 후인 제가 눈이 열리듯 부족함에 부끄러웠습니다. 이 교육을 통해 프로페셔널의 경계를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고, 방향을 좀 더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00
2년차 컬러리스트

박원주 대표님의 강의는 왜 컬러리스트들이 이론을 잘 알고 작업해야 하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정확하게 알려주셨어요. 비슷한 패턴의 작업을 하다보니 무뎌지던 개념들을 오늘 다시 한 번 일깨우고 갑니다. 오늘 잘 정리해주신 개념들을 바탕으로 조금 더 발전시켜서 창의적인 컬러리스트가 되도록 할게요. 명확한 강의에 뼈맞고가는 6년차 컬러리스트 올림

전 00
6년차 컬러리스트

인터넷상에 막연히 퍼져있는 정보와 궁금했던 정의를 정확히 알려준다! 정리된 정보를 바탕으로 프리프로덕션에서부터 포스트프로덕션까지 제대로 된 워크플로를 확보할 수 있었다. 상업부터 순수창작까지 더 이상 촬영에서 망설이는 시간이 줄어들고 보다 많은 것들을 핸들링 할 수 있게끔 디지털 이미징 작업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본질을 잘 알려준다!!!

이 00
바이럴영상

국내 유일! 최신 정보! 쾌적한 환경! 업계 표준! 사후 관리! 최적 시간! 패널과 표준시스템을 통한 실무 경험! 지루하지 않는 수업! 예측 불가능한 질문에 대한 풍부한 답변과 실습! 항상 열린 Q&A 타임!

송 00
프로덕션스텝

1. 실전 압축근육을 만들 수 있다! 2. 결코 지루하지 않다!(길고 어려운 강의 내용임에도 불구하고, 9시간이 후딱 지나간다.) 3. 디지털 영상의 기초 개념을 완전히 재정립 할 수 있다!

최 00
촬영감독

다빈치리졸브 홈페이지를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유일무이한 한국의 센터인만큼, 오랜 실무경력을 마스터트레이너님이 게신만큼, 기초부터 프로젝트 경험담까지 꽉꽉 채운 하이퀄리티 수업입니다. 완전 강추합니다!!!

정 00
PD

10여년 동안 실무위주의 업무를 하던 나에게 이론의 중요성을, 이론과 실무를 바탕으로 일했을 때의 시너지를 그리고 학구열을 생기게 하는 교육 과정이었습니다!!!

이 00
종편감독

백지상태라 따라가느라 힘들었는데 끝까지 이끌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다빈치에 대해 체계적으로 배우고 갑니다!

이 00
모션그래픽디자이너

색보정의 원리에 입각해서 세부적인 이론을 바탕으로 논리적인 색보정이 가능해지며, 색보정 외의 다른 파트에 대한 이해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다.

김 00
뉴크 컴포지터

컬러 공부를 아주 쉽게 할 수 있는 좋은 교육이었습니다!

김 00
VFX 합성

색보정 트레이닝을 기본원리를 먼저 배움으로써 후반작업의 과정과 실습을 막연히 하는 것이 아닌 생각하고 이해하면서 하나의 방법으로 여러가지를 표현할 수 있도록 해주셔서 훨씬 다빈치리졸브에 가깝게 다가갈 수 있었습니다.

정 00
취업준비생

컬러의 기본적인 원리 그리고 그것을 응용할 수 있는 기술적인 환경이 갖춰진 곳이다. 단순 암기보다는 이것을 왜 사용하는지 알 수 있어 좋았다.

김 00
영상제작

5일 동안 정말 알차게 들었습니다. 오랜만에 접하는 영상인데다가 잘 할 수 있을 지 걱정을 정말 많이 했는데, 끝까지 가르쳐 주시려 해서 감동 받았어요! 그 덕분에 다빈치를 재.미.있.게. 배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프로그램 더 다뤄보며, 알려주신 부분들을 꼭 기억해서 손가락이 익힐 수 있도록 더더 노력할께요!

김 00
취업준비생

색의 원리 및 특성 등 기초부터 그에 따른 다빈치 리졸브의 연관관계 및 활용 그리고 사용방법까지 실습할 수 있는 교육기관이다! 특히, 프로덕션 현장에서 현업과의 상관관계 및 업무흐름(워크플로우)까지 일목요연하게 배울 수 있다. 컬러리스트 및 다빈치리졸브의 최고 교육기관이라 할 수 있다!!!

한 00
포토그래퍼

이론을 통해서 여러 지식들을 하나로 연결시켜주는 수업입니다. 이렇게 이론으로 다져진 후에 실제로 다빈치리졸브를 만져보기 때문에 툴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가 있다. 지금껏 색보정을 하면서도 맞게 하고 있는지 알 수 없었는데, 체계적인 접근으로 자신감을 갖고 색보정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장 00
영상전공

– 상세한 기초이론으로 색보정 개념파악 –
– 다빈치리졸브 사용에 관한 실무적인 능력습득 –
– 상기 내용을 바탕으로 실습효과 극대화 –

김 00
공중파종편감독

트레이너님의 훌륭하시고 열정적인 강의를 들을 수 있어서 너무나 기뻤고, 다시 한번 감사하단 말씀드립니다! 실무에서 잘 사용하겠습니다! 스쿨오브컬러의 공인교육은…
1. 쳬계적이며,
2. 디테일하며,
3. 전문적이며,
4. 열정적이다!

황 00
공중파종편감독

기초 지식이 없는 상태여서 어려웠지만, 흩어져 있던 개념들을 서로 연결시킬 수 있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00
2D 그래픽

기본 개념을 잘 잡을 수 있던 기회 같다. 기본 개념을 통해 기술적으로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응용할 수 있게 된 것이 가장 좋은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홍 00
사진전공

잘못 알고 있던 것들, 이해하지 못하고 있던 것들이 큰 지도 안에서 설명되어서 정리되고 이해되어 정말 정말 많이 도움이 됐습니다.

이 00
촬영부

안되면 될 때까지, 이해가 안되면 이해가 될 때까지! 니포우포가 아니라, 내가 포기해도 나를 안놔주실… 아날로그 개념부터 디지털로 변환된 과정들에 대해서도 들을 수 있어서 더 이해가 즐겁게 된다~!

김 00
VFX

지금까지 아는 지식으로는 버틸 수 있을만큼 버텼다! 세미나에서 뵌 적 있는 강사님의 수업 등록! 수업 첫날 먼저 와 계신 분 중 한분이 눈에 들어온다. 헐~~!!! 거의 30년 전에 조수로 따라 다녔던 대 선배님이 자리를 잡고 앉아 계시네~ R.E.S.P.E.C.T.!!!
강사님의 파워풀한 에너지와 열정에 힘입어, 돌아가지 않는 머리를 억지로 돌려대가면서 수업을 마쳤다! 전반적인 영상업계의 기술흐름을 알게 되고 또한 당연히 색에 대한 정립도 되고 이제는 조금 더 버틸 수 있게 된 것 같다!
Thanks to School of Color !!!

임 00
드라마촬영감독

다빈치 리졸브에 대한 정확한 개념의 이해와 현장에서 사용되는 카메라에서 픽쳐프로파일을 만들 수 있게 하는 수준의 교육과정이다. 컬러리스트뿐 아니라 카메라 감독들에게 매우 도움이 되는 과정이다!!!

강 00
예능촬영감독

영상의 기본 이론부터 색보정의 심화된 부분까지 전체적인 개념의 이해를 도와주고 각각의 특성을 서로 연결시켜 사고할 수 있게 해준다.

지 00
촬영감독

그동안 영상작업에 있어서 파편적인 지식과 주먹구구식의 작업으로 원하는 결과물을 얻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는데, 기초적인 개념에서부터 이를 바탕으로한 활용까지, 큰그림과 작은그림을 함께 이해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나아가 이를 기초로 정확한 색보정에서 창의적인 색보정까지 배우고 실습해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김 00
후반작업

디테일, 클리어 그리고 실무 활용 및 적용을 최종 목적으로 교육한다!

최 00
연출감독

디지털 세상의 다양하고 혼재된 개념들을 디테일하고 정확한 정보로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도록 지도해주는 국내 유일한 수업입니다!

이 00
촬영감독

그동안 나는 무슨 짓을 하고 있었던 걸까?
디지털 시대에 컬러에 대한 명확한 이해!

황 00
포토그래퍼

툴이 아닌 개념을 이해시킨다. 단순 색보정이 아닌 영상 품질 퀄리티를 교육시킨다. 그래서 영상이 더 어려워졌지만, 각성을 하는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

나 00
편집감독

지금까지 어렴풋하게 나마 알고 있었던 지식들의 빈 구멍들을 모두 다 채워 주는 과정이었습니다. ‘그게 왜 그런걸까?’하며 누군가 물어보거나 스스로에게도 궁금증이 생겼을 때도 ‘원래 그런 거지’ 식으로 위험하게도 잘못된 지식을 가지고 있었는데 교육과정을 거치면서 지식의 빈 구멍이 매꿔졌습니다. 더 나아가 새로운 방향을 제시해주는 동기부여의 발판까지 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이 00
영화촬영감독

선생님께서 자부심을 가진 이유를 알겠는 수업이었습니다. 기초가 전혀없는 저에게는 다소 어려운 수업이었지만, 비용이 아깝지 않은 최고의 수업이었어요!!!

박 00
편집감독

아날로그부터 디지털까지 결코 새로운 것이 아닌, 서로 연결되어 있는 기술 개념을 쉽게 알려주신다. 디테일하다!!!

김 00
편집감독

기본과 본질에 충실 할 수 있도록 방향을 잡아주는 커리큘럼입니다. 이론을 위한 이론이 아니라, 실무와 실전을 위한 뼈대를 잡아주기에 인상적이였습니다. 스스로 공부하고 찾아보고 싶은 동기부여를 줍니다. 그래서 더욱 더 탄탄한 실력을 위한 발판이 됩니다.

김 00
포토그래퍼

유일무이하고 대체 불가능한 교육입니다. 탄탄한 기초능력과 실무경험을 갖추신 마스터트레이너님께서 기본부터 실무까지 체계적으로 강의해주십니다.

이 00
공중파 NLE

단기간에 매우 많은 지식을 넣을 수 있습니다. 생각치도 못한 부분에까지 알고 갈 수 있게 되서 보는 시각과 생각이 많이 달라지게 된 것 같습니다. 취미로 영상을 하시는 분들께도 적극 추천드립니다.

전 00
취미 영상

스쿨오브컬러 공인교육이 왜 공인교육이 될 수 있었는지. 여실히 느껴지는 수업이었습니다. 온라인 상으로 헤매면서 하나씩 찾아배운 개념들이 얼마나 오류가 많고 파편적이었는지 알게 됐습니다. 개념과 지식들이 한군데로 꿰어지면서 훨씬 넓은 시야를 갖게 되었습니다.

박 00
영상 프리랜서

일도 몰라도 시작할 수 있다. 두려워마라.
암기식 수업이 아니다. 이해되면 풀린다.
처음엔 뭔가? 한다. 지나보라 알게 된다.

장 00
공중파방송기술

그동안의 잘못을 정확히 알게 해주는 수업! 정확한 개념 정리를 통해 이해시키는데 주력하는 수업이 컬러그레이딩에 대한 아이덴티티를 갖게 해준다!

박 00
취업준비생

“영상을 한다”라고 말하고 싶은 사람은 필수적으로 교육을 받아야한다. 그래야 제대로 된 “영상”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정 00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컬러에 대해 명확한 정의, 색보정에 대한 올바른 방법을 배우고자 한다면 이곳에서 꼭 배우기를 추천합니다. 친절하고 상세한 설명으로 다빈치리졸브에 대하여 완벽히 새로운 것을 알아가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장 00
편집감독

지금까지 얕게 알고 있던 지식의 개념을 정리해주는 교육. 영상업에 종사한다면 각각의 한 분야만을 대략적인 느낌을 통해 만들었을 것이다. 촬영부터 최종까지 단계별로 학습을 이해할 수 있다. 영상업에 종사한다면 알고 있어야 할 필수 지식이다.

김 00
모션그래픽 아티스트

창조론 밖에 모르고 살다가 진화론을 배운 것 같다. 가장 기본이 되는 원리와 개념을 통해 더 높은 지식을 쌓아갈 수 있게 되었다. 영상, 이미지를 바라보는 시각을 통째로 다시 지어준 수업

박 00
촬영감독

아날로그와 디지털의 변화 고정에 입각하여 영상 컬러에 대한 기본을 다지고 이를 응용, 활용하여 영상의 품질을 향상시키게 됩니다. 이로써 커리어 향상에 매우 도움을 줄뿐만 아니라, 실무에 적극 활용할 수 있게 됩니다.

한 00
모션그래픽 아티스트

강사님께서 설명을 너무 잘해 주셔서 이해가 잘 됩니다. 언제나 화이팅 넘치고 유머러스해서 지루하지 않게 들었습니다. 색에 대해서 알다보니 세상의 모든 것들 좀더 다른 세상으로 보입니다. 3. 2. 1. 뱀!

최 00
모션그래픽 아티스트

영상을 촬영, 제작 등 작업을 함에 있어서 기본적으로 알고 있어야 하는 색과 관련된 원리, 기술, 개념 등을 정확히 이해하고 적용시킬 수 있는 유익한 수업입니다!

배 00
PD

색보정과 DI 이론을 기본적인 것부터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론이 기초가 되니 나중에도 잊지 않고 배운 내용을 이론대로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취미 영상인이라 걱정 했지만 완전히 이해할 때까지 잘 수업해주셔서 큰 어려움없이 수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어설펐던 지식이 확장될 수 있었던 수업이었습니다.

손 00
취미 영상

이론을 위한 이론이 아닌, 실제를 위한 이론을 배울 수 있는 곳! 수업을 듣기 전과 후가 너무나도 명확하다.

송 00
영상전공 학생

굉장히 압축적이고 명확하며, 흩어져 있던 색, 포스트 프로덕션의 개념들을 논리정연하게 정립해주었다. 퀄리티를 위해서 촬영파트에서도 꼭 유념해야할 점들을 짚어준 강의였다. 더불어 DI의 트렌드 및 할리우드, 넷플릭스등의 선두 주자등에서 어떤 시스템을 사용하는가 또한 알 수 있었다.

박 00
방송촬영

정말 유익한 교육이었습니다. 수업 이후 기술 커뮤니케이션 측면에서 화려한 언어로 약간 재수없어질 수 있습니다! 하하하!

김 00
DIT

유익한 스파르타식 교육? 막막했던 컬러의 세계를 맛보게 해주는 의미있는 교육!!!

박 00
DIT

기술 용어의 기원부터 시작하는 수업! 이를 통해 각각의 특성을 더 쉽게 이해하고 접근할 수 있다. 또한 이론으로 배운 것을 실습을 통하여 정!확!하!게! 구현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손 00
DIT

뭔가 아는 것 같은데 몰랐던 부분을 알게 되는 대한민국 최고의 수업과정입니다!!!

김 00
영상전공학생

이론에 대해 깊이있게 배울 수 있는 수업입니다. 애매하게 알았던 부분을 확실하게 개념정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이 00
컬러리스트

전문과정이라서 역시 다르군요! 정말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고 00
제작 PD

단기간에 보다 정교한 이론교육을 통해 다시 한 번 상기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실 업무에 비교해 색보정 기술 개념을 총정리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이 00
주니어 컬러리스트

전반적인 색보정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실제업무에서의 정확한 방법들을 제시하기에 다빈치리졸브가 친근해지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황 00
연출

어렵지만 DI를 위해 들어야 되는 수업입니다. 학교에서도 잘 알려주지 않는 내용부터 실전에서의 내용까지 잘 알려주십니다. 비용이 아깝게 느껴지지 않는 수업입니다!

문 00
편집전공

기초이론부터 심화이론까지 세세하게 잡아주면서, 그 이론을 실습에 적용할 수 있게 끔 도와주시고, 정확한 이론을 가지고 하는 실습이 본인의 실력향상에 도움을 주며, 향후에도 자신이 공부함에 있어 길을 제시해준다.

김 00
DIT

PD로 일하면서 프리, 제작, 포스트 모든 단계에 걸쳐 일을 하는데, 이 모든 과정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색전반에 대한 체계적인 내용을 배울 수 있어서 너무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박 00
PD

단순하게 색보정이 아닌 원리부터 분석하여 접근하는 방식으로 잘못된 인식을 고치고 색에 대해 깊이 알 수 있어 좋았습니다.

금 00
취미영상

색의 가장 기본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실습을 하기 전에 이론으로 이해부터 시켜주셔서 쉽게 따라 갈 수 있습니다. 유튜브로 공부할 때 절대 나오지않던 정보들을 접할 수 있어서 스스로 퀄리티가 올라가는 경험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색을 보는 가장 기초부터 어려운 부분까지 모두 재밌게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박 00
DIT

단순히 색의 운용법만을 가르치는 것이 아닌 어떠한 과정을 지나와서 지금 어떻게 작업을 해야하는지에 대한 철저한 기술 개념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박 00
주니어 컬러리스트

처음부터 중요한 이론 및 지식들을 다루며, 기초부터 탄탄히 기본기를 쌓을 수 있는 교육입니다. 처음 듣는 지식도 이해하지 못하면 이해될 때까지 설명을 해주시며, 개인적으로 도와주기도 합니다. 이론 뿐만 아니라 색보정 실무에 대한 다빈치의 툴과 기능을 하나하나 짚고 넘어가 각 기능별로 정확한 사용법과 원리를 터득할 수 있습니다.

유 00
주니어 컬러리스트

마스터 트레이너님의 정확한 로직과 경험을 바탕으로 기반이 되는 지식과 활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각각 따로 알던 지식들의 연관성을 설명해주셔서 “완전한 지식”으로 바꿔주셨습니다.

이 00
커머스 콘텐츠 제작

영상의 역사적, 공학적, 기능적인 부분을 자세히 배울 수 있었습니다. 특히 아날로그 환경부터 원리를 제대로 알려주셔서 용어, 규격, 프로그램 기능을 이해하고 쓸 수 있게 되었고 나중에 새로운 기술이 나오더라도 이해할 수 있는 기본기를 많이 다졌습니다. 소규모로 중간중간 질문하기도 좋고 세심하게 봐주십니다! 또 현업에서 많이 일하셔서 이론뿐 아니라 현장의 상황도 많이 들을 수 있었습니다.

배 00
영상공학

쉽고 이해하기 좋은 설명. 알 때까지 설명 또 설명! 기초 이론에서부터 실습까지 모두 한 곳에서. 흥미진진한 실무 이야기.

이 00
포토그래퍼

그 동안 열심히 찍어놓고 편집했던 원본소스들에게 사죄하고 싶습니다. 정확하게 개념부터 알고 색보정에 들어간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이 00
MV 촬영편집

이해할 때까지 말해준다. 이론을 가르쳐 테크니컬한 것들을 이해하기 쉽게 만들어준다. 필요한 꿀팁도 알려준다!!!

박 00
캐나다 유학생

제대로 알고 있지 못했던 개념들, 알 수 없었던 정보들, 알고 싶었던 많은 것들을 농밀하게 배울 수 있는 최적의 환경입니다. 감사합니다! 더 많이 배울 수 있어 즐겁습니다! 🙂

한 00
조명, 컬러리스트

일단 선생님께서 수업분위기를 정말로 밝게 만들어 주시고, 수업 시 질문을 드려도 굉장히 적극적이신 분위기가 몸소 느껴질 정도로 잘 대답해 주시고, 잘 알려주십니다. 살면서 이미 지나온 거에 대해선 그냥 아쉬웠는데, 이 수업만큼은 늦게 들은 게 정말로 후회가 됩니다. 빈말이 아닙니다. 현재 종사하시는 분들께선 더 높은 실력향상이 되실 것 같다고 조심스레 말씀드려봅니다.

전 00
취준생

기초부터 다 잡아주고 아무런 지식없이 들어도 얻어가는 게 많아요. 어렵지만 많은 지식을 얻어가 뿌듯합니다.

고 00
영화전공

그 동안 막연하고 단순하게만 알고 있던 영상의 색과 관련한 이론과 실질적인 기능들을 강사님의 무한한 열정과 끊임없는 참여 유도로 잘 설명해주셔서 매우 유익했습니다. 이 강의는 정말 ” Woooowww~ ” 그 어디에서도 그 누구에게도 들을 수 없었던 강의 🙂

윤 00
유튜버

끝까지 함께 하겠다고 꼬셔놓고
알아 들을 수 없는 말로 맘 아프게 해놓고
우는 날 정상까지 끌고 가서 웃는 츤데레.

박 00
편집감독

기본적인 지식이 없어서 컬러하면 블랙과 화이트만 알던 저에게 컬러라는 세계를 알려주는 곳! 스쿨오브컬러!

박 00
편집감독

누구도 알려주지 않은 이론적인 부분과 실무환경에서 부딪히게 되는 고충이나 상황들에 대한 예시를 함께 설명해 주셔서 정말 유용했습니다. 영상이이라면 누구나 필수로 들어야하는 강의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도 00
촬영감독

자세하고 정확한 색보정 설명! 재미있게 컬러에 입문할 수 있는 곳! 컬러에 대한 꿀팁을 얻을 수 있는 강의!

차 00
영상전공

친절하게 알려주시며 색보정 기본도 모르는 저도 알차게 배워갑니다. 감사합니다!

전 00
취미영상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정확하지 않은 잘못된 정보로 쌓아온 오염된 개념들을 똑바로 정립하여 주는 강의라 매일매일 새롭고 좋습니다. 질문하려는 궁금증이 물어보기도 전에 해결되는 경험이 짜릿합니다.

이 00
카메라팀 조수

열정과 실력을 갖춘 박원주 선생님께서 수준 높은 교육을 진행해주셔서 자신감 뿜뿜해질 수 있는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되었습니다.

봉 00
프로듀서

막연한 호기심을 확신으로 만들어준 계기가 되었습니다. 강사님의 열정적인 수업방식과 태도가 너무 인상 깊었고 영상 색보정 뿐만아니라 영상 작업 전반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김 00
영화전공 학생

학교에서 알 수 없었던 부분들을 많이 배웠습니다. 정확한 이론 설명 덕분에 색보정뿐만 아니라 포스트 프로덕션의 전반적인 체계가 동시에 잡혔습니다.

김 00
영상전공학생

모호했던 카메라, 영상 프로세스를 정확하게 짚고 갈 수 있습니다. 유튜브의 잡다한 이야기로 만족하지 마시고 필히 이 수업을 듣고 개념부터 알아가세요. 정말 저만 듣고싶은 수업입니다!

최 00
영상전공 학생

그 동안 색보정을 감으로 하다보니, 작업물의 컨디션이 안정적이지 못했습니다. 교육을 듣고나서 이론을 탄탄하게 배우고 나니까 작업 워크플로우가 정리가 됩니다.

이 00
편집감독

테크니컬 컬러에 대한 개념을 명확하게 잡아주는 교육입니다. 추천! 정말 추천합니다!

박 00
종편감독

영상 컬러리스트 현장에 있는 듯한 생생한 교육입니다. 마치 컬러리스트가 되어 쇼비즈니스를 하고 있는 듯한 착각에 빠져들게 하네요. 감사합니다!

진 00
콘텐츠 디자인 강사

그 어떤 교육기관보다 기초부터 체계가 있고 그 깊이가 상당하다!!! 상당히 수준높은 양질의 교육이 매우 압축적으로 진행되어 단기간에 아주 효율적으로 배울 수 있다.

문 00
편집감독

아무것도 모르고 들어와도 토할 때까지 가르쳐서 결국 알게 해줍니다!!!

김 00
취미 영상

하나도 몰라도 열까지 알게 해주는 곳입니다! 정말 하~~~나도 몰라도 배울 의지 + 열정만 있으면 배우는데 지장이 없습니다. 더 빨리 듣지 못한게 후회됩니다.

강 00
영상전공 학생

영상, 사진, 촬영 공부를 시작한지 3개월도 채 되지 않아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 색과 빛 그리고 각종 현업에 대한 팁까지 너무 많은 정보와 정확한 이론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디지털 기반의 컬러에 대해 분명하고 든든한 기반을 쌓아갑니다.

최 00
취미 영상

쉽고 정확한 설명,
이해 될때까지 반복,
당연 최고입니다!

김 00
제작 PD

색 이론을 처음 접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셔서 즐겁게 수업을 했습니다. 유튜브나 인터넷으로는 접할 수 없던 정확한 이론과 개념을 알려주셔서 탄탄한 기본기를 쌓을 수 있었습니다.

촬영전공학생

색에 대해서 전혀 알지 몰했고, 어깨 너머로 대충 조작법을 알고 있었던 저에게 원론적인 부분부터 기술적인 면까지 알게 지도해주시는 트레이너님께 감사합니다. 스쿨오브컬러 강력 추천합니다!!!

조 00
프로듀서

원리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수업은 색보정 뿐만 아니라 영상에 대한 기본 개념, 그리고 영상품질관리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혀줍니다.

김 00
영상전공학생

필름부터 이루어진 D.I.의 전반적인 프로세스를 아주 상세하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신다. 이유없는 기능은 없고 각 개념의 원리와 유대를 설명해주시기 때문에 굉장히 수준 높은 수업이라는 것을 느낀다!

김 00
영상전공학생

완벽한 기본 개념의 정립과 이해에 큰 도움이 되며, 이해될 때까지 설명해주시는 강사님의 열정이 돋보이는 전문 강의입니다.

김 00
영상제작

수업이 빡세다고해서 조금 걱정했는데 걱정이 무색할만큼 굉장히 친절하게 A부터 Z까지 알려주십니다. 수업시간이 길지만 알찬 수업내용과 재미있는 선생님의 입담 덕분에 시간이 정말 빠르게 갑니다. 무엇보다 스킬만 알려주는 것이 아니고 기초부터 알려주셔서 너무 좋고 실무경험에서 나오는 스킬과 이야기들도 얻어갈 수 있어 너무 감사하고 행복한 교육입니다!!!

신 00
편집

급변하는 미디어 시장에서 남들과 다른 퀄리티의 컨텐츠를 만드는 데 큰 힘이 되었습니다. 현업에 무한한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김 00
대학교수

생각보다 정보량이 ‘더’ 많아서 버겁지만 다른 곳에서 배우지 못하는 부분을 구체적으로 다뤄주셔서 너무 좋습니다!!!

전 00
영화전공

화면이 클리핑되고 크러싱되는 것을 “휴머니즘”적으로 설명할 수 있게 된다!!!

장 00
종편감독

제가 모르는 부분을 꼼.꼼.하.게. 점검해 주셔서 좋습니다. 저는 ‘색보정’이라는 개념에 약하고 툴도 아예 몰랐는데 하나하나 알아가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김 00
영화연극

책, 유튜브에서는 보고 들을 수 없는 디테일한 부분까지 알려주시며, 직접 그 자리에서 적용해 볼 수 있어 습득과 이해가 훨씬 빠르다.

박 00
편집전공

근본없이 막연히 알고 있던 정보와 지식을 쉽고 빠르게 설명해주어 배움에 목말랐던 저에게 날개를 달아주었습니다!

서 00
연출감독

재미보장
실력보장
시간보장

김 00
편집감독

영상무식자도 여기 오면 알게 해주는 그런 곳, 스쿨오브컬러! 이론 개념 하나도 몰랐지만 머릿 속에 쏙쏙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수업이 정말 재미있습니다.

박 00
포토그래퍼

단순하게 색보정 수업이 아닌, 정말 하나부터 열, 아니 백까지 컬러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는 시간입니다. 컬러에 대한 기초지식이 부족해 어렵고 헷갈렸지만 반복학습을 통해 알기 쉽게 설명해주십니다.

이 00
영상전공

실무를 전제로한 실습위주의 훈련
훈련받은 방식으로 표준화된 실무를 수행할 수 있는 실전 교육 훈련 – 글로벌 스탠다드!!!

최 00
시스템 엔지니어

영상, 이미지 매체에 대한 심도있는 역사적 배경을 바탕으로 양질의 정보와 이해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더불어 풍부한 현장 스토리와 노하우를 함께 습득할 수 있어 기술적, 감성적 트레이닝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 00
음악감독

색보정 작업은 또 다른 창조작업영역임을 확인시켜주었다. ‘스쿨오브컬러’에서 얻은 많은 지식과 정보들은 그저 단순한 색조합의 결과물을 보여주고자 함이 아닌 영상에 생동감, 공간적인 느낌, 미학적 느낌까지 심어준 교육이었다.

이 00
제작자

현장 경험은 있지만 세세한 프로세스에 대해 더 정확하고 디테일하게 알고 싶어 본 과정을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짧다면 짧다고 할 수 있는 시간임에도 너무나 풍부하고 체계적인 지식을 받아들였습니다. 압축적으로 익히게 된 이론과 실습들을 긴 시간 동안 스스로 풀어 나가야 하겠지만 지금은 하나의 지침이 되어주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저에게 힘을 주는 수업입니다.

장 00
대학교 강사

겉핥기로만 알던 Color Correction의 깊은 디테일까지 하나하나 알려주셔서 더 진지하게 받아들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학교에서 배우지 못하는 실용적인 것까지 그리고 정말 이해가 될 때까지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이 00
학생

유튜브를 통해 독학을 해왔는데 오해하고 있던 사실이 많았습니다. 꼭 다빈치 리졸브를 배우기 위해서라기 보단 정확한 개념과 D.I 워크플로우에 대해서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노 00
영상전공

단기간내에 이론부터 탄탄히 잡아주고 아날로그부터 디지털까지의 과정들을 흥미롭고 재미있게 교육해주십니다. 그 이론들을 바탕으로 컨트롤 패널, 다빈치 리졸브뿐만 아니라 실전 색보정과 현장 색보정까지 모두 배울 수 있는 올인원 교육센터입니다!

유 00
DIT 현업

광범위하고 방대한 색보정 영역에 대해 학습할 수 있는 곳! 쉽게 접하기 힘든 최고급 교육이라고 생각합니다!!!

김 00
영상제작

다른 곳에서는 배울 수 없는 것들을 하나부터 열까지 정.말. 아.주. 자세하게 알려주십니다!!! 인터넷 자료나 책으로 공부하기에 한계가 있는 것 같아 수업을 신청했었습니다. 마스터 트레이너님의 자세한 설명 덕분에 잘못 알고 있던 정보를 근본에 기반하여 제대로 배울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윤 00
영상제작

색보정에 기본이 되는 이론을 자세하고 풍부하게 설명해주어 이론을 바탕으로 색보정 실무 프로세스를 적용하는데 탁월합니다. 프로그램 혹은 툴 기반이 아닌 영상 색보정 기술 개념에 기반한 수업이라 매우 좋습니다! 엑설런트!!!

천 00
모션그래픽

실무를 활용하기위한 기초적인 이론부터 실무영역까지 현장에 필요한 구체적인 예시와 함께 프로페셔널 색보정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이 00
후반작업

빠르고 정확하게 이론부터 실전까지, 그리고 속성으로 배울 수 있다!!

김 00
영화과 학생

영상작업을 하면서 제일 간과하기 쉬운 영상의 원리와 기초에 대해 자세하고 깊이있게 가르칩니다. ” 몸으로는 하고 있지만 머리로는 정확히 이해하지 못한 것들에 대한 개념들 ” 을 적립해서 작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도와 원리를 하나하나 알아가게 됩니다.

우 00
영상제작

스쿨오브컬러는 초보자도 이해하기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위트가 가득한 교육입니다. 막연하게만 느끼던 컬러 세계에 큰 벽이 허물어진 듯하고 다음 날 배울 교육이 더욱 더 궁금증해지기까지하는 정도로 수업에 몰입감이 최강입니다!

배 00
DIT 실장

스쿨오브컬러의 강의는,
극히 체계적이고
극히 소름끼치며
극히 감동적이다!!

민 00
모션그래픽

원리와 원칙 중심으로, 기본이 매우 탄탄해지는 교육방식!!!

정 00
촬영감독

A to Z 수업으로 기초부터 아주 섬세하게 잘 가르쳐주십니다!!! 재밌고 착하신 강사님 덕분에 결코 지루하지 않은 최강 수업입니다!!!

방 00
촬영 전공

단순 기술이 아닌 인간/문화의 특성을 기반으로 한 인문학적 이해부터 가르쳐주셔서 너무도 좋았습니다. 색보정 현업자 분들께도 좋은 교육이지만, 왜 그렇게 색보정을 해야하는지 근본적인 질문을 갖고 계신 분들께도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조 00
영상 전공

업무 특성상 제조사가 다른 여러 대의 카메라를 쓰는 현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컬러 매니지먼트 기반 색보정 워크플로우의 이해를 통해 효율적인 작업 수행이 가능해질 수 있었습니다.

이 00
기술감독

영상 전반의 기초 지식을 바탕으로 색보정의 근본적인 원리까지 설명합니다!!! 일반적인 기술에 급급하지 않고 스스로 색보정 할 수 있는 능력을 가르칩니다!!! 아무데서나 배울 수 있을 것 같지만, 결코 어디에도 가르쳐주지 않는 지식을 배웁니다!!!

이 00
취미 영상

일하는게 더 쉬울정도로 수업이 어렵고 재밌지만 시간이 너무 빠르게 가네요. 영상을 하는 사람이라면 꼭 들어야하는 수업입니다. 강사님 지식에 매수업 감탄중!

이 00
종편 감독

정보를 아주 쉽고 차고넘치게 얻을 수 있는 시대에 정보의 분별력을 기르고 전문가적인 시선과 원리의 이해를 통한 워크플로우까지 배울 수 있다. 앞으로 계속 변화하는 시대에 정보를 흡수 할 수 있는 힘을 길을 수 있게 된다. 이 모든 과정을 아주 아주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

김 00
모션그래픽

항상 작업을 하면서 감에 의존한 색보정을 해서 항상 이 색이 맞나 하는 의구심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스쿨오브컬러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막연했던 색에 관한 지식들이 차례차례 정리되는 걸 느끼며 즐겁게 수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정 00
마야 감독

초보자도 전문가로 만들어주는 교육,
뿐만 아니라 새로운 비전을 제시해주는 교육!

김 00
영상디자인

원리교육
실무교육
전문교육

천 00
영상제작

그 동안 많은 컬러교육을 받아봤지만… 빛을 다루면서 영상에 특화되어 필름 시대로 거슬러올라 기초를 탄탄히 쌓아가다보면… 어느새 색보정 마스터가 된다!

이 00
영상기획

A TO Z 눈높이 교육에 감사합니다! 하루동안 많은 정보량을 받아들이기 쉽지 않지만 친절하고 유쾌하신 선생님 덕분에 지루할 틈이 없었어요!!!

문 00
DIT

처음에 이해하지 못해도 두번 세번 말해주시면서 이해하게 될 때까지 설명해주셨습니다! 유.레.카.

윤 OO
영상제작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있었다는 것을 수업을 듣고서야 드디어 큰 깨달음으로 얻을 수 있었습니다. 제 인생이 강사님 덕분에 앞으로 더 행복해질 것 같습니다. 해피~컬라~!!!

이 OO
영상제작

알고 싶은 것을 배울 때와 알고 싶지 않을 것을 배울 때의 태도와 흡수율이 다르듯 직관적으로 흥미롭게, 그러면서 책임감있게 전문적으로 가르친다. 이 곳을 떠나 여행을 가서 길을 잃지 않고, 더 많은 것을 보고 느끼는 법을 가르치는 곳. 스쿨오브컬러다!

이 00
영상 전공

이해 안되면 될 때까지!!! 끝까지 열정적으로 설명해주시는 선생님!!! 더 이상 무슨 설명이 필요하겠습니까?!!!

정 00
종편감독

영상 메커니즘에 대한 전반적인 체계를 교육받으며 수강참여하신 한 분 한 분을 끝까지 이해할 수 있도록 바로 잡아주셔서 정말 인상깊었습니다. 영상을 처음 시작하거나 방송기술을 하려고 하는 분들께도 추천합니다. 이번 공인교육을 통해, 기본에 충실하지만 그 기본기를 정확히 다지기 위해서는 얼마나 깊이있게 교육받고 스스로 공부해야만 하는지를 되새기게 되었습니다.

조 00
삼성 사내방송

색보정 실전에 꼭 필요한 사전 이론을, 암기가 아닌 이해가 되도록 깔끔하게 명쾌하게 그리고 재밌게 강의해주십니다.

김 00
설치미술작가

실무자들에게 부족한 색보정 이론뿐만 아니라 기술 개념을 배울 수 있다. 소수 인원으로만 수업이 진행되어 더더욱 좋다.

김 00
종편감독

선생님의 열정 덕에, 어렵고 난해한 기술 개념을 재미있고 상세하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절대 지루하지 않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색 보정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방송 및 영상의 기술 개념까지 배울 수 있는 심도깊은 프로페셔널 수업!!!

송 00
취업준비생

인터넷에서는 절대로 찾을 수 없는 색보정 노하우, 수강생이 이해될 때까지 설명해주시는 집념. 그 자체로 감동입니다!

이 00
영상전공

막연하게… 색보정을, 색깔과 에러를 잡는 도구 혹은 유행하는 트랜드에 맞춰 사용하는 것으로만 생각했습니다. 그간 그냥 지나쳤던 단어들, 툴들이 왜 존재하는 것에 대해 이제는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서 00
프로듀서

섬세한 교육! 알차고 꽉찬 강의! 흥미로운 내용!
선생님께서 정말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게 잘 가르쳐주십니다!

박 00
포토그래퍼

다른 곳에서는 알기 어려운 영상기록 매체의 물리적인 특성부터 그 특성이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을 연속적인 단계로 알 수 있다!!! 카메라나 소프트웨어에서 설정하는 값들이 어떤 원리를 통해 나오게 된 것인지 이해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영상에 대한 재미를 더욱 느낄 수 있는 시간이다!!!

이 00
멀티미디어 전공

촬영감독이라면 꼭 들어야하는 교육!!! 알고 하는 것, 그리고 이유가 있는 선택을 할 수 있게 되는 교육이다.

이 00
광고촬영감독

헷갈렸던 기본 개념에 대한 정리가 완전 깔끔하게 되어 무지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원 00
촬영감독

DIT 라는 직업을 가지고 있지만 색의 기본적인 정보들로부터 다양한 활용법, 다양한 이론들 뿐만 아니라 실습을 통해 색보정의 기초부터 다질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안되면 될 때까지!!!

이 OO
DIT

영상을 하실 분이라면 꼭! 반드시! 필히! 들어야 합니다. 마스터트레이너님의 열정과 지식은 정말이지 최고입니다!!!

김 00
디자이너

색보정에 대한 기초지식이 하나도 없어도, A부터 Z까지 확실하게 알려준다. 수업내용이 매우매우매우 어려워도 “신기하게” 점차 이해가 된다. 색보정을 하려는 사람, 하고 있는 사람뿐만 아니라 영상을 하려는 사람은 모두 들어야 할 것 같다.

박 OO
영화전공 취준생

올바른 결과물을 만들기 위한 방법과 ‘왜’ 그렇게 해야하는지, ‘어째서’ 이러한 방법이 개발 되었는지 A to Z으로 모두 명쾌하고 재미있게 강의하십니다.

김 OO
취미영상, 수의사

스파르타 교육!
하지만 개념, 이론, 실습 모두 완.벽.하.게. 배울 수 있습니다.

이 OO
모션그래픽

단순 암기, 단순반복, 단순스킬 수업이 아닌 원리부터 알려주는 수업! 이해가 가기때문에 머리 속에 쏙쏙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선원리 – 후실습으로 앞으로 영상촬영과 후반까지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신 OO
웨딩촬영감독

색보정에 대한 단순한 기술 교육이 아닌 촬영 전, 중, 후반 단계에 걸쳐 색에 대한 기본 이해와 색보정 해야 할 촬영 소스 포맷에 대한 이해가 가능한 수업입니다. 수업을 듣고 나서 그동안 막연하게 생각했던, Log, Gamma, LUT 등의 기본 개념에 대해 심도있게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이 OO
영화과 학생

알지 못했던 개념에 대해서 디테일하게 알려주십니다!
개념이 어디에서 왔는지 알게 되어서 실무 적용을 무척 기대하게 만듭니다!!!

이 OO
영상 프리랜서

유튜브 정보의 바다에서 찾을 수 없는 깊은 노하우가 전달되는 진정성 있는 정보를 잘 정리하는 아주 소중한 시간이었다. 무엇보다 0부터 100까지 잘 짜여진 커리큘럼에 따라 체계적으로 진행되는 수업과 박원주 선생님의 뜨거운 열정이 담긴 목소리는 정말 강의의 몰입도를 높여주어서 더욱 좋았다. 감사합니다!

김 OO
연출&촬영감독

탄탄한 기초를 통하여 명품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황 OO
촬영감독

단순한 프로그램의 툴설명이 아닌 영상미학의 전반적인 설명들을 같이 들으니 제가 느낄 수 없었던 현장의 상황들과 업무 Workflow를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수업은 어딜가서도 들을 수 없을 거란 생각과 듣기 정말 잘한것 같습니다.

김 OO
DI

방대한 이론에 대한 색보정 기술 및 개념 정리를 토대로 실무에 적용시킬 수 있는 근원적인 교육이었습니다!!!

황 OO
영상제작

처음부터 끝까지 세세히, 친절하게 알려주시기 때문에 초보자, 미숙련자들도 충분히 와서 들을 수 있습니다. 어떤 것이 무슨 원리로 작동했는지 무엇에 유래되었는지 등등까지 알려주시기 때문에 기본은 확실하게 잡을 수 있습니다. 가르치시다가 수강생이 부족한 부분을 직접 캐치하시고, 이해시켜주시므로 완벽하게 배우고 갈 수 있습니다.

최 OO
영상전공

단순히 색보정 작업을 하기 위해 필요한 이론과 정보들을 골라 교육하기 보다는 프리와 프로덕션을 포함, 폭 넓은 기술 이론과 정보를 가르쳐 주셔서, 배울 때에도 암기식으로 외우기보다 이해하면서 배울 수 있었습니다. 특히나 소수로 수업이 진행되다보니 보다 심층적인 질.의.응.답.이 가능하다!!! 일방적이기보다 쌍방향적인 수업분위기라 재밌게 임할 수 있습니다. 관련지식이 부족하더라도 이러한 점들 덕분에 수업에 잘 따라갈 수 있습니다.

김 OO
영상연출 및 편집

단순히 색보정에 관한 정보만을 교육시키는 것이 아닌 색의 원리와 배색 기법 등 색에 대한 모든 정보를 배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색을 넘어 영상이 이루어지거나 어떻게 빛이 구성되는지까지 배우게 됩니다. 기본을 만들어서 그 위에 제대로 된 방식으로 탄탄하게 영상을 제작하고 싶은 분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배 OO
컬러리스트겸 종편감독

LOG 처럼 알고 있던 색에 대한 모든 이야기를
스쿨오브컬러라는 LUT 를 통해
Rec.709 처럼 생생히 알려 줍니다!

박 OO
연출, 촬영

결코 색보정 툴의 기능적 측면을 배우는 곳이 아닙니다. 색이 무엇이고, 어떤 특성을 갖고 있으며 그것을 어떻게 조절하고 만져야 하는지 큰 그림에서 개념을 정확히 세울 수 있도록 가르쳐주십니다. 한마디로,
충!격!적!인! 수!업! 입니다.
기존에 알고 있던 색보정이 얼마나 얕고 잘못된 방식의 색보정이였는지 알 수 있게 해주는 수업입니다.

안 OO
광고PD

이론부터 실습까지 현장 실무 능력을 단단하게 길러 주십니다. 테크닉에 앞서, 개념이 잡히니 실행에 옮길 때, 명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앞으로의 다빈치리졸브 활용이 매우 기대되는 수업입니다.

김 OO
콘텐츠기획

기초 개념을 포함한 이론적인 부분부터 하나도 빠지지않고 세심하게 교육이 이루어집니다. 현업에 있지 않아도!!! 전공하지 않아도!!! 색보정을 이해할 수 있게 됩니다!!!

송 OO
미디어 작가

처음엔 너무 어렵고 복잡하게만 느껴졌던 색보정을 매우 쉽게 알게 됩니다. 그리고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언제나 재미있는 예시들과 함께 설명해주셔서 색보정에 대한 실무 고민이 많이 풀렸습니다!

김 OO
편집감독

명확한 수업 내용으로 제대로 된 지식을 배울 수 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다시 한 번 더 듣고 싶은 강의입니다!!!

이 OO
취업준비생

어렴풋이 알고 있던 컬러에 대한 지식들을 개념부터 정리해서, 단순히 외우는 것이 아닌 머리로 이해를 시켜주어 완벽하게 알게 해주신다. 마스터 트레이너님의 열정 넘치는 강의 너무도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윤 OO
광고촬영

컬러,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장 OO
iMBC 부장

지금 업으로 영상을 하고 있지만, 심지어 오랜시간 동안 해왔지만, 컬러와 빛에 있어서 분명히 막연한 분들이 계실겁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망설이지 마시고, 이곳의 문을 두드리세요!!!

김 OO
연출감독

영상업계에 종사하는 모든 사람이 필수적으로 들어야 하는 수업입니다! 평생 문맹으로 살아온 제가 글자를 깨우친 기분이네요!!!

이 OO
촬영감독

기초가 실력의 밑거름이란 말에 실감을 하게 하였다. ‘그 동안 참 바보 같았구나’ 하는 자책을 떨구며 새로운 컬러미학의 세상을 알게 되었다. 지금부터 다시 시작이다!!!

이 OO
광고제작

모르는 것을 물어보면, 정말 알 때까지 알려주신다. 겉핥기식으로 알던 것들을 스쿨오브컬러 교육을 듣고나면 수박을 한 통 다 먹은듯 시원하게 알게 된다.

유 OO
영화전공

책이나 인터넷을 통해 공부한 내용들이 대부분 암기였습니다. 그러다보니 원리에 대한 이해가 부족했습니다. 스쿨오브컬러의 수업을 통해 그 동안 알게 모르게 사용하는 것을 정!확!하!게! 이해했습니다.

김 OO
VFX 수퍼바이저

처음듣는 생소한 단어와 개념으로 들렸지만, 강의를 듣고 배우며 그 개념을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였습니다!!! 촬영을 하는 제 자신을 다시 돌아보게 되었으며, 앞으로의 촬영이 기대가 되었습니다. 배운 것을 바탕으로 정확하고 명확하게 좋은 촬영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여기에 색보정까지! 정말 감사합니다!!!

이 OO
패션사진가

정말 정말 전문적이고 수강료가 아깝지 않은 교육이에요! 선생님의 끝없는 열정이 너무 멋있으십니다! 어려운 기술도 아주 쉽게 귀에 쏙쏙 들어옵니다! Happy Color !!! 🙂

김 OO
주니어 컬러리스트

가장 기초적인 단계부터 시작! 체계적인 과정의 실무 연관성! 무엇보다도 수업을 이끄는 강사님 텐션과 학생의 눈높이에 맞춰서 설명하는 센스!!

이 OO
제작 PD

아날로그부터 디지털까지 핵심 개념을 짧은 시간동안 고밀도로 압축해서 영상을 이해하는 깊이감을 만들어주는 멋진 수업!

전 OO
제작 PD

정말 최고의 강사님이 오랫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가지고 교육하는 수업입니다. 수업을 듣는 대상이 초보자 또는 고수 모두가 개인에 맞게 얻어 갈 수 있습니다.

유 OO
홍보 촬영

빛과 색에 대한 전문 지식과 실무 활용을 가장 짧은 시간에 습득할 수 있는 곳, 스쿨오브컬러! 짧은 시간이지만 지식의 깊이와 활용의 범위가 어떤 수업보다 효율적인 효과를 가져다 줍니다!

하 OO
제작 PD

컬러에 대한 전반적인 개념을 이해하고 다빈치리졸브 실습을 통해 색보정 기술까지 배울 수 있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D.I 수업!

김 OO
촬영감독

적지 않은 시간동안 혼자서 독학하며 색보정 업무를 수행해 왔었습니다. 강의를 듣는 순간, 긴가민가한 퍼즐들이 맞춰지기 시작합니다. 지금까지 중국 장기여행(?)을 가지 않은게 천운이라고 생각됩니다. 아예 제로 상태에서 듣기 시작해도 정말 좋은 수업이지만, 저처럼 열심히 헤메이다 들으면 정말 최고의 재미를 얻을 수 있는 수업입니다!

신 OO
촬영감독

이해하는 방법 위주의 교육! 클라이언트를 배제하지 않기 때문에 더 프로페셔널하고 실용적이다. 대한민국 영상산업의 발전을 생각해서라도 업계 종사자들에게는 필수과정이다!

임 OO,
촬영감독

비전공자로서 많은 내용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실습과정이 조금 더 길었으면 좋겠다라고 생각될 만큼 실습의 재미와 시간이 짧게 느껴졌습니다!!!

천 OO
촬영

재정립, 재조립의 시작점. 공중분해 되어있는 개념을 조립해준 스쿨오브컬러!!!

노 OO
개인 촬영

비전공자에 초보임에도 흠뻑 빠져 수업을 들었습니다.
이론과 실기수업의 질이 정말 뛰어나고, 이와 별개로도 선생님의 강의력에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권 OO
교사

머리속에 안 들어오는 것이 더 어려운 강의!!! 1분 1초도 빼먹지 않으려 노력했습니다. 앞으로도 잊어버리면 정말 후회할 것 같아요. 이 지식없이 전 어떻게 영상을 했나 싶을 정도입니다.

최 O
연출 PD

다른 곳에 가실 필요없습니다! 오직 ‘스쿨오브컬러’에서만 배우시면 됩니다. 국내 유일무이한 컬러 개념과 기술 커리큘럼이 있습니다. 항상 개념에 대해 뜬 구름 잡은 상태였으나 교육 이수 후에 확실한 갈피를 잡을 수 있게 됐습니다. 열정적인 수업 감사합니다.

김 OO
연출감독

평소에 작업을 하며 흔히 쓰던 용어나 잘못 알고 있었던 개념을 제.대.로. 알게 됩니다. 그래서 좋았습니다.
역시 SOC에서 !!!

송 OO
연출 감독

새로운 눈이 떠지는 이곳은, School of COLOR !!!

이 OO
1인 크리에이터

너무 늦은 시기는 없다. 오랜시간동안 방치되어 있던 조각난 지식들이 먼지를 털어내고 퍼즐맞추기를 한다. 영상이 넘쳐나는 시대에 진정한 그림에 대한 강력한 시선을 찾았다.

한 OO
촬영감독

기초와 개념을 이해시켜주는 교육! 머리속에서 정리되지 않은 용어들도 한번에 이해가 되고 정리된다. 긴 강의를 5일의 짧은 시간에 듣게되어 조금 걱정되었지만 선생님이 열정이 넘치고 수업을 재밌고 쉽게 진행하셔서 지루함없이 즐거운 마음으로 들을 수 있었다.

박 OO
프리랜서

여러 곳에서 조각조각 주워듣고 배웠던 정보들을 종합해 색보정뿐만 아니라 영상 제작의 전반적인 과정에 대해서 배울 수 있습니다. 특히 후반 작업을 포함하여 작업의 워크플로우를 구성하는 원리를 배울 수 있는 것이 매우 좋았습니다! 색보정 실습도 패널을 이용해서 여러 방면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독학으로 할 수 없었던 부분들을 터득할 수 있습니다.

이 OO
영화전공

개념없이 이리저리 흩어진 정보와 기술 퍼즐들을 기초부터 천천히 맞춰나갈 수 있는 수업. 중간만 쌓여있던 것들을 견고하게 잡을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할 수 있다.

유 00
촬영감독

컬러의 모든 것, 오직 스쿨오브컬러에서.

김 00
취준생

영상산업 전반을 관통하는 개념정리가 인상적이었다. 기존에 거쳐왔던 교육기관과 현장에서 정리되지 못했던 개념들을 보다 명확하게 이해하게 되었다. 지금껏 어디에서도 해소되지 못했던 갈증이 비로소 해소되는 기분이다.

손 OO
촬영감독

기본기 충실한 이론.
실무 중심의 교육.
실습에 의한 능력배양.

우 00
취미반

단순한 색보정 후반단계의 기술적인 교육 뿐만아니라 전반적인 영상 Workflow 부터 좋은 이미지를 볼 수 있는 미학적인 눈까지 성장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향후 좋은 영상을 어떻게 만들어갈지 제 스스로 계획할 수 있는 소중한 경험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김 00
제작 PD

저같은 노베이스 비전공자도 실무에서 하는 얘기를 알아들을 수 있도록 처음부터 끝까지 알려주시는 강의입니다. 열심히 하려는 의지만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조 00
취준생

색에 대한 기본 개념, 특성들을 정확히 인지 할 수 있게 만들어 관점 자체가 달라 질 수 있도록 만들어 줌. 이를 통해 색보정에 대해 다시 생각하는 계기가 됨.

최 00
취준생

단순한 색보정 후반단계의 기술적인 교육 뿐만아니라 전반적인 영상 Workflow 부터 좋은 이미지를 볼 수 있는 미학적인 눈까지 성장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향후 좋은 영상을 어떻게 만들어갈지 제 스스로 계획할 수 있는 소중한 경험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김 00
제작 PD

저같은 노베이스 비전공자도 실무에서 하는 얘기를 알아들을 수 있도록 처음부터 끝까지 알려주시는 강의입니다. 열심히 하려는 의지만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조 00
취준생

색에 대한 기본 개념, 특성들을 정확히 인지 할 수 있게 만들어 관점 자체가 달라 질 수 있도록 만들어 줌. 이를 통해 색보정에 대해 다시 생각하는 계기가 됨.

최 00
취준생

색보정에 관해서 지협적으로 접근하는 것이 아니라, 구조적으로 접근하여 색보정의 A부터 Z까지 논리적으로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단순히 툴을 배우는 것이 아닌 사용되는 툴의 작동원리를 논리적으로 접근하여 교육해주시니 수업이 끝나도 내용을 잘 이해했다면 까먹을 일이 없습니다. 정말 돈이 아깝지 않고 색보정에 관심이 있다면 이 수업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인터넷 돌어다니며 배울 수 없는 내용들을 알려주십니다. 이제서야 수업을 알게 된게 후회될 정도!

김 00
뮤직비디오 조연출

단순 컬러를 설명하는 곳이 아닌, 영상 프로세스 전반을 아우르고 실무에서 진행된 무의식적 행동에까지 의미를 부여하여 디테일하게 실무를 이해할 수 있도록 영상 컬러의 중요한 베이스를 탄탄히 다져주는 곳!!!

반 00
VFX

아무것도 몰랐던 과거를 청산하고 새로 태어난 기분이 듭니다. 배우면 배울수록 더 많이 배우고 싶어지는 수업이예요~!! 후반 작업뿐만 아닌 작품이 만들어지는 모든 과정(Workflow)에 대해 컬러리스트의 관점으로 새로 생각할 수 있게 해주는 수업이었습니다!!

노 00
취준생

다빈치리졸브 시작 전 거쳐야 하는 곳.
색의 기본 개념 이해를 배울 수 있는 곳.
기본에 충실한 공인센터 스쿨오브컬러.

박 00
영상편집

기존에 명확하지 않았던 지식을 정확하고 꼼꼼하게 A to Z 으로 설명해주십니다. 계속되는 수업에 힘드실텐데도 선생님의 무한에너지 덕에 지칠줄 모르고 배움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감동입니다!!!

백 00
취준생

색에 대한 심층적인 교육으로 실전 투입을 위한 트레이닝 수준이 상당히 높았습니다!!!

김 00
영상기획

안되면 될 때까지 하기 때문에 포기할 수가 없다! 컬러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던 “컬린이”도 차근차근 배울 수 있다! 공짜로 줘도 못쓰던 다빈치리졸브를 쓸 수 있게 된다!

최 00
제작 PD

수업의 질이 진짜 좋다. 전체적인 기술 개념들을 기억에 남게 잘 가르쳐 주는 보기드문 수업이다. 또한 수업 시간이 언제나 파워풀하다! 색보정 개념과 기술을 심도 깊게 배울 수 있는 아주 의미 있는 시간이 된다.

전 00
제작 PD

현장에서 몰랐던 걸 훨씬 더 전문적으로 교육해줌으로서 색보정뿐만 아니 프리프로덕션에서 포스트프로덕션까지 워크플로우를 알려주십니다. 실습을 마무리할 수 있도록 끝까지 옆에서 1:1로 직접 도와주셔서 너무도 감사합니다!

박 00
DIT

단순한 설명이 아니라, 각 기술의 존재의 기원부터 설명을 해준다. 그래서 이전과는 다른 아주 깊은 이해가 가능하고, 작업을 할 시에 체계적이고 합리적인 접근방식을 가질 수 있다. 우리나라 최고!의 강의~!

원 00
음향엔지니어

아무것도 몰라도,
안되면 될 때까지!
오직, 스쿨오브컬러에서만!

황 00
교회 미디어간사

기본 이론부터 툴이 구성된 원리까지 기초적이고 부분을 탄탄히 할 수 있습니다. 색보정뿐만 아니라, 영상을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꼭 알아야 할 내용들을 아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습니다. 빨리 수강하면 수강할 수록 이득입니다!!!

황 00
방송전공 취준생

조각조각 흩어져 있던 정보들을 하나로 제.대.로. 연결시켜줍니다. 어려운 개념을 재밋게 끝까지 알려줍니다. 실습을 통해 개념을 체득화 할 때까지, “될 때까지 합니다” 완전짱!

송 00
출판사 미디어팀

기초부터 정확하게 잡어주어 원리를 근본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감사합니다!!

유 00
영화전공 학생

쉽고 빠르게 원하는 정보를 ‘원하는 부분만 봐왔던 떠도는 정보의 유목민을’, 이것이 사실인지 혹은 빠진 맥락이 없는지, 있다면 무엇인지를 찾아서 아주 상세히 알려주신다!

윤 00
드론파일럿

주먹구구식으로 오랫동안 감에 의존해오던 작업에, 체계적인 이론 및 실습수업으로 답답한 가슴을 시원하게 뻥~! 뚤어주셔 감사합니다!!!

진 00
프로듀서

단순한 ‘색’으로 접근하기 이전에 영상의 파운드멘털을 리컨스트럭트하는 교육입니다!!! 스쿨오브컬러에서만 배울 수 있는 영상 그리고 색의 역사. 기본 개념을 바탕으로 변화되어지는 플랫폼에 맞서 대응할 수 있도록 교육이 진행됩니다.

김 00
프로듀서

ONLY SCHOOLOFCOLOR! 영상의 기본적인 개념과 색보정, 다빈치리졸브의 ATOZ를 알고 싶다면? 지금 바로 스쿨오브컬러로…!!!

윤 00
유튜브 크리에이터

– 원리부터 이해하는
– 안되면 될 때까지
– 전체 제작공정의 눈을 키워주는 수업
오직, School of Color 에서 !!!

박 00
마케터

DI 업계에서 사용되는 전문 개념과 용어를 모두 한번씩은 통으로 들어볼 수 있어요. 보다 디테일한 공부는 스스로 더 해야 할 부분이지만… 다양한 제작 단계에서 컬러 코랙션을 통합적으로 실습할 수 있는 의미 있는 교육!

박 00
공중파 연출감독

명확하지 않은 인터넷 강좌와 정보를 보면서 쉽게 해결되지 않는 색보정에 대한 개념과 이해를 이곳 스쿨오브컬러에서 한방에 해결되었습니다! 열정있고 섬세한 강사님 덕분에 새로운 넓은 시각으로 현업에 다시 복귀합니다!!!

김 00
촬영감독

AtoZ! 정말 색의 시작부터 그리고 스스로 배워갈 수 있는 기반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Color 시작은 꼭 School of Color 와 함께 하세요~! 🙂

박 00
촬영감독

색보정 회사에 취업하고 싶은 막연한 생각만 가지고 있다가 수업을 듣게 됐습니다. 취업준비 능력뿐만 아니라 색보정 개념 자체를 잡아 주셔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ㅠㅠ 깊이 있는 공부를 해보고 싶은 욕구를 가득 채워주는 수업이었습니다!!!

서 00
영상전공학생

BACK TO BASIC !!! 기본이 전부임을 기억하고 늘 기본으로 돌아가는 데 충실했던 교육이었습니다. 영상색보정뿐 아니라 영상제작의 전반적인 과정을 이해하고 각각의 Workflow 안에서, 또한 신경써야 할 것이 무엇인지 세부적으로 알게 되어 앞으로의 실무적인 면에 있어서도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교육은 이렇게 5일 과정으로 끝나지만 교육이 끝이 아니라 교육을 통해 이제 비로소 제대로 된 ‘시작’을 하게 된 터닝포인트라는 것을 깨닫는 과정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김 00
유튜버

아무 것도 모르던 용감하고 무식했던 제가 새로운 생명의 기운을 머리부터 손끝까지 받고 있습니다. 수업의 끝에 서 있을 제가 벌써부터 무척이나 기대됩니다.

이 00
촬영 및 편집

효과적인 교육과 실무의 기본을 충분히 다질 수 있는 프로페셔널 하드 트레이닝 !!!

문 00
코스메틱 브랜드 영상

영상 작업을 할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강력 추천하고 싶은 내용과 커리큘럼을 가진 아카데미입니다. 영상의 퀄리티를 높이고 싶다며 주저하지 말고 등록하세요!!!

신 00
영상제작 홍보팅

1. 다빈치리졸브를 사용하는 영상 컬러리스트의 업무에 대해 전문적으로 전문적으로 알 수 있다.
2. 색보정에 대한 근본적인 개념과 기술 등 모든 것을 세부적으로 알 수 있다.
3. 아날로그 필름의 원리와 현대 디지털 영상 처리에 대한 내용을 실질적으로 알 수 있다.

김 00
취준생

Professional !!!
Passion !!!
Until the End !!!

김 00
촬영감독

회사에서 이유도 안알려주고 LUT 는 무조건 두 번째 노드에 넣으라는 것에 궁금증이 많았는데, 너무 많이 정말 해소가 되어서 속이 다 시원합니다!!! 항상 제 마음대로 명도와 채도, 색을 만져왔는데, 그러면 안된다는 것 또한 확실한 근거와 정보, 그리고 기술까지 터득하게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유 00
광고제작

색체계 원리에 대해 심도 있게 접근하고, 이해하여 이를 다빈치 리졸브에 적용할 수 있는 올인원 교육이었습니다.

홍 00
비전공자

생동감 있는 수업 너무 좋습니다!!! 한국의 영상산업 발전을 위해서 스쿨오브컬러가 밑거름이 되어주세요~!

고 00
취미영상

온전히 실무를 위해 짜여진 수업 구성을 통해, 바로 현업을 어떻게 시작하면 되겠다 하는 ATOZ 체계가 잡힌다.

정 00
DI 컬러리스트

기본부터 전문성까지 !
유일무이, 전대미문의 수업 커리큘럼 !
안구 업그레이드 !

박 00
취미반

그동안 감으로만 했던 작업들을 답답해 햇던 과거를 깔끔하게 청산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올해 들어서 했던 가장 의미 있는 일주일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이 00
촬영감독

뛰어난 스승과 좋은 환경 그리고 디테일하고 전문적인 수업내용, 이 모두가 갖춰진 삼위일체의 최고의 교육기관입니다.

박 00
취준생

책이나 유튜브만으로는 이해하기 어려웠던 내용들을 아주 쉽고 자세하게 가르쳐주세요. 오직 스쿨오브컬러에서!!!

1. 전문적인 내용을 쉽게 설명
2. 모르는 부분을 될 때까지
3. 이론을 바탕으로 한 근본 있는 실습

신 00
비전공 학생

모호함을 직관으로 바꿔주셔서 감사합니다.
블랙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게 되었고,
난해한 색보정 지식들을 정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 00
광고촬영

단순히 “색을 만지는 작업” 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 컬러리스트의 작업이 모든 콘텐츠, 텍스트를 매체로 전달할 때 얼마나 깊게 관여하고, 정확한 전달에 있어서 중요한 부분인지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모든 것을 영상으로 전달하는 요즘같은 세상에서 컬러리스트는 컬러리스트가 아니라 전달자라고 불리는 것이 맞다고 느껴졌습니다. 전달자 OF EVERYTHING !!!

정 00
광고연출

이론을 바탕으로 실습에 적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또한 색보정의 중요함을 다시 한번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 00
촬영 편집

색보정에 앞서 색에 대한 개념을 정립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를 깨닫게 되었습니다!

박 00
애니메이션 제작

CLASS 901 과정까지 있어야 하는 수업!!! 학교 대신 등교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은 수업!!! 여기서 끝나면 안되는 수업!!! 단 1초도 다른 생각을 하지 않게 만드는 유일한 수업!!!

배 00
촬영전공

자연의 섭리를 바탕으로 뿌리깊은 이론을 설명해주시며 필름을 기반으로 한 색보정의 역사를 설명해주십니다. 그동안 궁금했던 것들이 속 시원하게 해결이 되며 마지막으로 될.때.까.지. 하는 실습을 통해 색보정에 대해 많이 알게 됩니다!!!

정 00
영상제작

아무것도 모르는 비전공자인 저에게 사소한 것 하나하나 처음부터 끝까지 상세하게 다 설명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아직 갈 길이 멀지만 이제 아주 조금 색보정이 뭔지 알게 된 것 같아요! 🙂 스쿨오브컬러에 와서 배우기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 스쿨오브컬러 짱짱짱!!! ” 감사합니다. 🙂

이 00
패션디자인

어디에서도 가르쳐주지도, 제대로 알 수도 없이 그저 인터넷으로만 보던 애매모호하면서도 잘못된 정보들을 시원하게 고쳐주고 정리해 주었습니다. 제대로 된 기본기를 얻어 갈 수 있어 너무 좋습니다!!!

원 00
DIT

엄청나게 많은 새로운 정보량을 담게 해주십니다.
그래서 전체적인 워크플로우 관점이 달라집니다.
많은 정보량 + 기존 정보량 = 새로움 관점 시작!!!

오 00
영화전공

방송 기술 업무를 하며 사용했던 것들의 원리와 특성을 자세히 이해하고 파악할 수 있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강의를 토대로 업무에 차별화를 줄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됩니다.

박 00
방송기술

열정적인, 파워풀한, 프락티컬한. 내가 알고 있던 모든 툴이 제자리를 찾았다. 내가 사용하는 “이것”이 무엇인지 궁금하면 필히 수강하시길!!!

배 00
영화전공

단순히 툴을 알려주는 수업이 절대 아니다! 복잡한 구조를 원리로 이해시켜주는 수업이다! ‘감’이 아닌 ‘체계’를 알려주는 수업이다!
색보정을 뛰어넘어 전체적인 원리를 알려주기 때문에, 영상을 만드는 사람이라면 꼭 들어야 하는 수업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정 00
촬영감독

지금까지 알던 게 체계적으로 정리되지 않은 상태에서 박원주 대표님을 알게 된 후, 하나의 디스크 또는 하나의 코덱으로 압축된 느낌입니다!!!

조 00
DIT

1. 복잡한 색보정의 로직을 체계화 할 수 있다.
2. 빅픽쳐를 먼저 그리고 그 줄기를 따라 배운다.
3. 에너지 넘치는 환경 또한 큰 장점이다.

박 00
촬영 및 조명

단순한 LOOK 을 보고 쫓기보다는 정확히 어떠한 과정과 어느 부분을 보고 좋은 LOOK 이 나오고 만들어지는지의 과정을 알 수 있다는 것이 좋았습니다!!! 그 동안에는 감에 의해서 색을 봤는데 이제는 조금 더 정확하게 볼 수 있게 되었고, 이론을 정말 많이 알게 되어 비록 공부량은 늘긴 했지만 확실히 앞으로의 색보정 작업을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00
컬러리스트

이해하기 쉬운, 즐거운, 해피 컬러 수업이다.
이해할 때까지 하는 수업이다.
2회 더 듣고 싶은 수업이다.

이 00
영상전공

머릿 속에서 어지럽게 흩어져 있는 지식들을 한곳에 모아 이어주고 깊어지게 만들어 주는 멋진 교육입니다. 제 삶이 바뀔 것 같아요!

홍 00
비전공

색보정만이 아닌 모든 영상 파트에 피가되고 살이 되는 수업입니다. 정말 꼭 들어야 하는 수업!!! 감사합니다!

양 00
편집감독

전혀 돈이 아깝지 않은 교육! 지루할 틈이 없다. 어렵지만 깊이 있는 교육에 너무 매우 더 재미있어진다. 다빈치리졸브는 오직 스쿨오브컬러에서!!!

박 00
취미영상

학교 수업에서도 듣지 못했던 프로페셔널이 어떤 것인지랑 색의 기본 개념부터 색보정의 개념, 빛 등을 몰랐던 내용을 다 정리하고 배울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어서 보람있는 시간을 얻게 된 것 같습니다.

조 00
특성고

시네마틱하다. 이것이 입체감. 리얼리티 그 자체다. 입이 다물어지지 않는다!!!

박 00
유튜버

색상에 대한 정확한 개념을 알려주며, 우리가 색을 사용하는 모든 기기에서 얼핏 들었을 법한 것들에 대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개인적으로 컬러 한가지에 국한 되지 않고 영상 프로세스에 대해 하나 하나 설명해주셔서 컬러작업이 후반에만 사용되지 않는 것을 알게 되어서 좋았습니다. 현장에서 좀 더 자신있게 일 할 수 있게 되었다.

박 00
포토그래퍼

다빈치리졸브 기능과 사용활용에 대한 교육도 너무 훌륭하고 현재 시대의 영상에 대한 이해와 앞으로의 작업환경에 대해 배울 수 있다. 영상작업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필름과 색에 대한 이해를 함으로써 기본에 충실하고 다양한 응용능력을 키워줄 수 있는 교육이다.

안 00
촬영감독

정확하고 체계적인 색보정 전반에 대한 큰 그림을 그려주는 수업이었습니다. 또한 Q&A 통해 모르는 부분에 대해 깊이있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한마디로 ‘ 갑! ‘ 인 수업입니다. ㅎㅎ

안 00
입문자

색보정툴인 다빈치리졸브 중심이 아닌 기본적인 원리 중심의 수업이다. LUt, Gamut, Gamma 등 색보정을 할 때 필수로 알아야만 하는 요소들을 필름시절부터 세세하게 설명하고 그것을 바탕으로 실습을 하는 수업이다!!!

박 00
영화전공

잘못 알고 있던 개념들을 바로 잡아주고, 몰랐던 개념들을 기초부터 튼튼히 다져준다. 다양한 예시를 보여 쉽게 이해할 수 있었고, 실습을 통해 직접 여러 툴들을 다룰 수 있었다. 선생님이 옆에서 바로바로 피드백을 주시니 정확하게 작업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었다.

송 00
멀티미디어 전공

색의 기초부터 모든 것을 알려주셔서 이론에 대해 잘 알게 되었습니다. 애매하게 알던 색보정을 더 디테일하게 할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이해가 안되면 질문을 통해 궁금했던 부분을 열정적으로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박 00
미디어 편집

전공자가 아니다보니 처음 업계에 발을 들일 때부터 기본적인 지식과 응용력이 부족했었는데, 현업에서 생겼던 궁금증이 색보정 수업을 통해 풀렸다! 앞으로 Pre-Production / Production / 특히 Post-Production !!! 전 제작과정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이 00
제작 PD

1. 단순 색보정 툴을 주입하는 것이 아닌, 색에 관한 상관관계와 기본 개념을 먼저 인지시켜 자연스럽게 색보정의 상관관계를 이해하게 된다.
2. 색의 이해관계를 Post Production 개념뿐만 아니라, 모든 제작과정의 컬러 상관관계를 가진다.
3. 단순 따라하기가 아닌 스스로 방법을 찾는 색보정을 가르친다.

김 00
방송영상 전공

짧은 시간에 많은 것을 빠짐없이 배울 수 있다!!! 해피컬러!!!

고 00
영화전공

COLOR 특성과 이론을 Pre / Pro / Post 관점에서 풀어 설명해서,
모든 궁금증과 이해되지 않는 것들을 해결하고,
색보정이 끝내 머리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내 눈과 손에서 완성되도록 하는 교육입니다.

임 00
편보 및 음향

단기간에 깊이 있는 교육을, 시원시원하게 배울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커리어나 비즈니스에 확실하게 큰 도움이 될 거라고 확신합니다!!! 오직 스쿨오브컬러입니다!!!

조 00
영상제작

기초에서 심화까지 AtoZ 교육으로 진행되며, 컬러의 중심을 이해하게 됩니다. 가장 좋았던 것은 바로!!! 실무에서 바로 적용이 가능하며 작업물의 퀄리티 상승으로 이어진다는 것입니다!!!

주 00
연출감독

1. 유일하게 “색”을 배울 수 있는 곳 !!!
2. 색보정을 기술에서 예술로 접근할 수 있는 곳 !!!
3. 영상의 퀄리티를 180도 바꿔주는 곳 !!!

박 00
광고연출

공중분해되어 있던 잡다한 조각들이 맞춰지는 교육입니다!!!

김 00
영상제작 연출

“ 안되면 될 때까지 “ 기본에 충실히 끝까지 하는 교육!
“ 미치도록 뜨거운 “ 생생한 열정을 느낄 수 있는 교육!
“ 스스로 할 수 있게 “ 물고기 잡는 법을 가르쳐주는 교육!

김 00
포토그래퍼

사람을 사람답게 만들어줍니다. ‘나도 할 수 있구나’라는 생각을 갖게 해줍니다. 다시 살아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최 00
신문방송전공

1. 이론을 통한 이해를 최우선으로 하며,
2. 실습을 통해 영상을 이해할 수 있으며,
3. 사례를 통해 현장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

박 00
무역업무

선생님이 말씀하셨듯이 A to Z 교육과정, 이론부터 실습까지 모두 알려주신다. 그 과정 속에서 실제 현장의 트렌드를 곳곳에 녹여 알려주신다. 교육과정이 힘든 수험생활을 연상케 하듯이 힘들지만 결과는 보람차다!!!

박 00
영화전공

누구나 하면 된다!
스쿨오브컬러에서 배우면 된다!!!

김 00
컨셉 아트

단편적으로만 알고 있던 지식이 짜맞춰지는 느낌이었습니다. 들었던 내용과 새로운 내용이 순서를 맞춰 정리되어서 너무 좋았고, 기회가 된다면 한번 더 듣고 싶습니다!!!

위 00
사진보정

기초 개념부터 깊고 확실하게 배울 수 있음!!!
존재 이유를 몰랐던 도구들을 효율적으로 쓸 줄 알게 됨!

최 00
영화전공

첫번째는 전문성 기반의 수업을 들을 수 있다. 감을 믿고 색보정하는 것이 아니라 정확하고 전문적인 색보정을 위하는 길을 열어주신다. 두번째는 ‘이해가 안 간다면 끝까지’ 라는 마인드가 생길 수 있다. 왜냐하면 모든 정보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대충하고 넘어 갈 수 없다. 세번째는 영상에 대해서 다시 생각하게 한다. 영상업계에서 다시 보게 되고 정확한 촬영, 후반작업을 만들어 주신다.

김 00
신문방송전공

대학 다닐 바에 School of Color 다녀라!
시간 절약! 돈 절약! 실력 보장! 수입 보장!
할많하않.

강 00
1인 제작자

상업 포토그래퍼로 활동하면서 사진의 테크니컬한 면만을 생각하며 개념적인 공부를 등지고 있었다. 누군가가 나에게 Log 촬영에 대한 정의를 물었을 때, 명확하게 대답을 하지 못했었다. 이제 머리 속에 점으로 흩어져 있던 개념이 스쿨오브컬러로 통해 면으로 성립되었다!!!

이 00
상업 포토그래퍼

아시아나 다른 지역 권역은 모르겠지만, 한국에서는 유일무의한 최고의 수업입니다. 영상의 기본부터 Future Proof 까지를 A-Z 으로 설명해주십니다.
바보도 이해할 수 있어요!!!

이 00
광고 촬영조명

영화학교를 졸업해 영화를 몇 편씩 만들고 영화사를 만들어 편집, 색보정 툴과 싸울 때도 색상 커브를 만지고 습관적으로 H.264 와 ProRes 422 를 뽑을 때도 아무도 몰랐다. 우리가 왜 그런 방식으로 일하는지. School of Color 이전까지는!!!

김 00
PD

디테일하다. 정말!
실무에 바로 적용 가능하다.

이론을 모르고 기술만 외워서 하는 건 한계가 있다. 몰랐던 이론들을 너무도 잘 설명해 주신다!!!

오 00
KBS 기술감독

전문성 !!!
효율성 !!!
정확성 !!!

배 00
100만 유튜버

이론을 바탕으로하는 전문적인 교육으로,
전문가 양성을 위한 국내 최고의 DI 교육!!!

박 00
YTN 기술부장

전문가 수준을 넘어선 내용을 내가 이해할 때까지 잘근잘근 씹어서 소화할 때까지 이해시켜주는 교육. 전/후는 비교불가!

최 00
촬영 편집

칼라에 무지했었는데 흥미롭고 관심이 많아져서 수업에 임했습니다. 개념을 알아야 실전에서 다양하게 쓸 수 있는 것은 어느 분야에서나 공통인 듯 합니다. 귀에 쏙쏙 박히는 수업! 감사했어요!!!

정 00
피아니스트

넌지시 알고만 있었던 기본 개념들을 자세하고 전문적이게 배울 수 있는 수업. 사진/영상 전공자에게는 필수 교육이라고 생각합니다.

최 00
영상전공

평소 작업할 때 애매하게 알고 있던 개념들을 명쾌하게 정의해주셔서 정리가 잘 되었습니다. 그리고 선생님 특유의 유머러스함이 무거운 이론 내용을 보다 가볍게 만들어 주어 수업시간 내내 즐겁게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이번에는 제가 감동을.

강 00
비디오그래퍼

색보정 전, 이론과 기초 개념에 대해 충분히 배우고 실습에 들어간다는 것이 너무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서 00
방송 FD

감으로 하는 색보정이 아니라 정확한 색보정 방향을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또 딱딱한 교육이 아니라 마치 선배님이 알려주는 것처럼 친근하고 상세하게 알려주셔서, 질문도 자유롭게 하고 A to Z 까지 놓치는 거 없이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최 00
영상전공 취준생

1. 이 전의 촬영과 작업본이 부끄러워졌다.
2. 원장님이 말씀하시는 단어 하나하나가 모두 핵심이었다.
3. 색보정의 모든 것을 5일 동안 때려박는 실전압축교육과정!

이 00
촬영감독

유튜브, 블로그에 근본없이 뿌려져 있던 내용들의 근본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강사님의 열정적인 에너지에 놀라고, 또 다시 수업내용에 한번 더 놀란 아주 특.별.한. 수.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김 00
편집감독

1. 아는 게 많으면 더 많이 가져갈 수 있지만,
2. 아무것도 몰라도 더 많이 알아갈 수 있게 해준다.

최 00
영상 제작

색보정을 키워드로 해서 PRE, PRO, POST 전체 영상제작과정의 FM 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영상비전공자 입장에서 업계에서 일 하는데 큰 도움이 될 지식체계를 정리할 수 있어서 더할 나위없이 유용했습니다! 선생님께서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신 덕에 즐겁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정 00
바이럴 영상

영상 컬러에 있어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 전문가가 직접 맨투맨으로 관리하며 알려주는 “혜자로운” 강의!!! 영상을 바라보는 눈이 바뀌게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서 00
취미반

1. 색의 본질이 무엇인지 확실하게 알 수 있다. 그래서 영상업에서 컬러리스트의 직업윤리 또한 알 수 있다.
2. 컬러 작업이란 것은 결국 일루션(허상)을 완성시키는 최종 마스터 작업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김 00
광고 연출

기존에 알고는 있지만 ‘왜’ 그렇게 작동하는지 모르는 부분을 정말 상세하게 알 때까지 설명주십니다!

양 00
영상 전공

” Natural Born Color ” 인 선생님이 최고의 이론 지식과 많은 현장 경험의 노하우를 가지고 강력하게 학생을 수련시켜 깊은 내공을 가진 컬러리스트로 양성하는 훈련소, 스쿨오브컬러!!!

허 00
연출감독

색보정 학원이라고 기재돼 있지만…
1. 영상관련 종사자는 무조건 들어야하는 수업.
2. 교육 수준이 대학원 수준으로 내우 높습니다.
3. 선생님이 너무나도 유쾌하십니다.

김 00
연출 촬영

엄청난 정보량에 처음에는 조금 두려울 수 있으나, 박원주 선생님의 열성적인 강의에 압도되어 결국에는 “될 때까지!” 해낼 수 밖에 없게 되는 그런 수업입니다. 기초부터 Creative Look 까지 다양하게 실습해보고 색보정, 아니 영상 Workflow 전반에 걸쳐 기본 개념이 새롭게 다가와서 정말 값진 강의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00
연출감독

프로페셔널 색보정 업무를 함에 있어서 필요한 이론 및 실기를 기초부터 고급까지 임팩트 있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습니다. 관련 업을 하는 사람이든 아니든 수업을 들은 전과 후의 차이를 확실히 느낄 수 있는 수업입니다.

유 00
CJ 기술감독

독학했을 때는 이해하기 힘들던 개념들을 단 5일만에 정리시켜 준 지금까지 가장 가치 있었던 5일이었다. 색보정에 관심이 없더라도 꼭 와서 배워야하는 곳. 스쿨오브컬러!!!

허 00
특성고 학생

영상을 배우는 곳이 아니다. 빛을 배우고 논에 대해 알아가고 필름과 영상 빛이 색을 어떻게 만들어 가는지 과학을 배우는 곳이다.

이 00
PD

어렴풋이 알고 있던 개념을 확실하게 이해시켜준다. 그래서 그냥 그렇게 해야된다고 외우고 있던 것을 왜 그렇게 해야하는지 알게 해주고 잘못된 방법으로 하고 있던 것도 올바른 방법으로 할 수 있게 해준다.

신 00

집중적이고 전문적으로 이론부터 실습까지 교육으로 향후 본인의 가치가 높아지고 깊어질 것에 너무 설레인다. 현업으로 돌아가 교육을 토대로 활동할 본인이 기대가 된다.

이 00
촬영감독

내가 그동안 우물안 개구리였던 것을 깨닫게 해준다!!! 알고 있던 정보는 다시 한번 정확하게 알 수 있었고, 몰랐던 새로운 정보들 또한 많이 알게 되었다. 그래서 뜻깊은 시간이였고 수업에서 배운 프로페셔널 능력을 실무에 빨리 적용하고 싶다.

원 00
영상제작

이론과 실습은 물론, 강의실에서 실제 현장의 분위기 마저 느끼게 해준다. 살아 있는 교육은 이런 걸 말하는 게 아닐까?

김 00
영상 촬영

1. 원리 중심
2. 간결 개념
3. 실무 습득

김 00
연출감독

Log 상태에서 LUT 를 만나고 계조가 풍부한 Positive Film Look 을 만드는 과정을 자연스럽게 체득한다.

임 00
연출감독

이론이 매우 자세하여 기본을 탄탄하게 배울 수 있습니다. 그 동안의 작업을 반성할 수 있습니다. 위 사항들을 배경으로 많이 발전할 수 있습니다.

정 00
편집감독

기존의 교육방식이 얼마나 잘못된 이론들을 가르치고 있었는지를 깨닫게 되는 수업입니다. 영상이라는 틀 뿐만 아니라 색을 다루는 모든 종사자가 수업을 듣고 한 단계 이상의 레벨업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된 것 같습니다.

김 00
영상제작 (촬영)

1. 흩어져 있던 이론적 개념을 깔끔하게 정리.
2. 중구난방 색보정 작업을 체계적으로 확립.
3. Pre-Production 부터 Post-Production 까지의 Workflow !!!

이 00
KBS 중계감독

색보정 이론 전반에 걸친 교육내용과 실습 포함!
키포인트를 핵심적으로 중점 학습!
단기간 실력 향상에 매우 효율적 수업!

박 00
CJ 영상감독

인터넷 상에서 떠돌던 정리되지 않은 정보들을 쉽고 확실하게 될 때까지 설명해주는 School of Color !!! 영상과 색보정에 대한 기초 원리 이해를 확실하게 할 수 있습니다. 현업자의 바른 직무 수행에 꼭 필요함! 트레이너님께서 공인교육 영상 때보다 더 잘생겨지셨음!!!

박 00
VFX PD

처음 첫날 수업을 들으면 수업시간 동안 우주에 와있는 기분이 듭니다. 생소하고 아는 개념은 헷갈려 그냥 그렇구나… 하고 듣게 되거든요. 선생님께서는 믿고 따라와라 수강 시간 내로 다 알고 나가게 해주겠다. 하셔서 오늘도 믿고 따라간지 3일차 되었는데 아직 모자라지만 짧은 시간만에 많이 달라짐을 느낍니다. 어렵긴 하지만 믿고 따라가면 뭔가 엄청나게 바뀌게 됩니다!!!

김 00
비전공자

1. 엄청난 열정이 교육에 긍정시너지로 작동!
2. 잘 짜여지고 탄탄한 현업자 커리큘럼!
3. 개념 수업으로 쉽게 설명되고 이해하기 쉬움!

이 00
JTBC 기술감독

1. 대체불가능한 Professional & Attractive 한 강사님!
2. 배경과 역사에서 정립하는 개념원리를 현 산업 가장 트렌디한 스타일에 적용시킬 수 있는 유연한 사고 방식!
3. 강력한 반복과 숙달로 인해 초보자도 될 때까지 이해시킬 수 있는 스파르타 시스템!

이 00
연출감독

스쿨오브컬러 트레이닝은 현업에 필요한 전문적인 DI 교육일 뿐만 아니라 색에 대한 관점과 철학, 기술과 업무 프로세싱, 워크플로우 등을 초보자도 이해하기 쉽도록 한걸음 한걸음 옆에서 끝없는 도움을 준다. 컬러리스트 직업에 대한 매력을 알 수 있는 시간이다!!!

백 00
영화전공

가장 큰 특성은 디테일인 것 같다. 학교에서는 개념 설명이 충분하지 않아서 중요한 것들을 많이 놓친 채로 넘어갔다. 스쿨오브컬러 마스터님은 개념 하나하나의 디테일을 명확히 설명하고 이해시켜 주신다. 디테일 까먹더라도 머릿 속에 계속 남아 연상작용으로 떠오르는 경우도 있다. 이런 디테일이 차곡차곡 쌓아져 색보정에 대한 이해도 높아지는 것이 느껴진다.

윤 00
영상전공

나만 알고 싶은 강의!! 빠트림없이 꽉차고 알찬 강의로 빡쎄다는 리뷰들의 진정한 의미를 알게 된다. 짧은 시간에 엄청난 발전을 이루게 되지만 가능하다면 꼭 한번 더 듣고 싶은 강의!

봉 00
PD

빠르지만 알차고,
다르지만 올바르고,
분노하지만 기본에 충실한 교육!!!

조 00
취미영상

지금 세상을 예술과 비지니스를 함께해야 성공할 수 있다. 컬러에 대한 예술적 철학과 감성을, 또 컬러에 대한 기술과 비지니스 마인드를, 모두 배울 수 있는 곳! 스쿨오브컬러입니다!

최 00
촬영감독

원리부터 수업을 진행해서 그동안 감으로 혹은 비전문적으로 사용하던 것들을 모두 잡아주며, 정말 실습위주로 직접 확인하며 눈을 바꿔줍니다.

신 00
영상전공

지금까지 저의 색 개념이 교육을 배우기 전까지 709로 봤었다면, 교육을 배우고 나선 Log 개념으로 색 정보를 볼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백 00
촬영감독

노드개념을 모를 때는 여태 실컷 찍고 첫번째부터 럿을 먹였는데, 얼마나 멍청했는지 많이 깨달았습니다. 미학적인 부분등도 알면 알 수록 너무 충격이네요. 보는 눈을 키워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정 00
바이럴 촬영

시각 자체, 필름, 디지털 이미지에 대한 깊은 내용을, 하이 텐션으로 5일만에 배워갈 수 있는 유일한 아카데미!!!
함께 작업하는 모든 사람이 참여하길 바라는 교육!!!

허 00
영상제작

너무 어려워용… 제가 부족한 탓이겠죠?!!!
하지만 그동안 잘못된 것들을 똑바로 잡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강 00,
영상전공

수업 한시간 한시간이 지나는게 너무 아까울 정도로 유익하고 즐겁습니다. 탄탄한 원리의 기초를 토대로 실습을 통해 기술을 가르쳐주시니 기존의 암기식과 크게 차별화 되는 것 같습니다. 민폐가 아니라면 심화과정도 등록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채 00
제품촬영

경험적 지식을 통해 일해왔었는데, 5일간의 교육을 통해 색에 관한 지식들이 깔끔하게 정리되었습니다.

이 00
촬영 편집

색보정 뿐만 아니라 DI 업무의 AtoZ 을 알려주셔서 큰 기초 지식이 없어도 이해하는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실제 현업에서의 상황도 알 수 있었고, 이론과 실습의 밸런스 있는 수업으로 죽은 지식이 되지 않을 것 같아 좋습니다.

이 00
영상전공 석사

빠르다!
간결하다!
확실하다!

이 00
영상전공

감으로만 작업하던 색보정을 이론 & 실습과정을 통해 제대로 배울 수 있었고 실력 향상이 되는 것을 느낄 수 있음. 특히 실습과정에서 한명 한명 꼼꼼히 봐주시는데 가장 효과가 좋았음. 오직 School of Color 에서!!!

김 00
영상제작

역시 듣던데로 어마무시한 곳입니다! 교육 받기 전에 꼭 체력 관리 하시면 될 듯 합니다. 1부터 10까지 알려주니 DI를 배우고 싶다면 이곳에서 시작하세요!

조 00
연출감독

색, 컬러 뿐아니라 촬영, 편집에 대한 부분도 디테일하게 배울 수 있었고 컬러에 대해서는 A-Z 까지 배울 수 있는 교육입니다. 한단계가 아닌, 더 높은 단계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서 00
촬영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