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리스트를 위한 Fairlight 101
200,000 원
  • 날짜 : 2018. Q3
  • 시간 : 10:00 – 19:00
  • 일정 : 1일 8시간 – 1 Day
  • 기간 : 총  8 시간

 

  1. 캠퍼스 101 클라스
  2. 페어라이트 초급 입문자 과정
  3. 라이센스 미발급 과정

신청 교육명 : 컬러리스트를 위한 Fairlight 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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컬러리스트를 위한 FAIRLIGHT 101 과정은 디지털 오디오의 개념을 바탕으로 사운드 마스터링 기술에 이르는 음향적 기술을 설명하는 인트로덕션 레벨의 사운드 마스터링 수업입니다.

레코딩, 믹싱 및 마스터링 등 디지털 음향 제작의 이해를 바탕으로 한 실습 !!!

소프트웨어 툴 사용뿐만 아니라, 현장 음향과 디지털 음향 시스템에서 활용 가능한 보편적 이론 및 실습을 진행합니다. 수업 참여 인원은 최대 8명으로 제한하여 소그룹 클라스가 구성됩니다. 

Fairlight Engineer – Park, Jae Young

Education & Thesis

  • Seoul Nat’l University of Technology / Department of Electronic and IT Media Engineering
  • Study of Immersive Stereophonic Sound on Virtural Reality Media(2013)
  • Study of Video Embedded Sound Recording System for Customized Array Microphone(2014)

Sound Certification

  • APPLE Certified Pro Logic Pro X
  • Avid Protools Certified User

Award

International Interactive Film Festival, Winner of documentary film w/Technic of Travel (2012)

Professional Experience

Sound Engineer of SMG (SOMA Media Group), Music Technology Instructor of Dream Music Academy, Music Technology Instructor of Jooan Music Academy, CEO / Chief Sound Engineer of Mium Entertainment, Directorial of 88 Production, CEO of Zero Boundary, Directorial of HF Music Company, etc…

Portfolio of Sound Engineering of Music & Video

3compilation Mixing Engineer, Fluorescence Café Spring Mixing Engineer, Acouruve Mixing Engineer, From All To Human Dizzy Live Sound Engineer, From All To Human Hotel Alone Live Sound Engineer, RCDNYZ Crew Exclusive Sound Engineer, Technic of Travel (2012) Chief Sound Engineer, I’m Joong-Sik (2013) Chief Sound Engineer, Narcolepsy (2015) Chief Sound Engineer, Youth (2015) Chief Sound Engineer, Deadline (2017) Chief Sound Engineer, SBS Docu Special ‘Eatting People’ Chief Sound Engineer, MBC Special ‘Attitude of Voice’ Chief Sound Engineer, etc…

Practice65%

Introduce Sound

  • 소리의 정의 / 소리의 3 요소  / 소리의 물리적 특성 / 아날로그 사운드

Digital Audio Workstation

  • 디지털 오디오 워크스테이션 정의, 종류 그리고 특성

Digital Audio Signal Flow

  • 마이크로폰 / 아날로그 투 디지털 컨버터
  • 프리엠프 / 사운드 다이나믹 레인지
  • 셈플링 레이트, 비트뎁스 그리고 다이나믹 레인지
  • 아날로그 사운드 특성 / 디지털 사운드 특성
  • 스피커와 룸 튜닝 / 사운드 캘리브레이션

Fairlight Interface

  • 트랙과 채널 / 채널 스크립 / 트랙 인서트 / 서라운드 패닝
  • 레지온 볼륨 / 트랙 볼륨 / 옥스 / 버스 / 마스터
  • 패어라이트 시그널 패칭 / 후시녹음(ADR) 이해
  • 사운드 라이브러리 데이터베이스 / 오토메이션

Introducing Audio Effects

  • 다이나믹 프로세서 / 스페셜 프로세서 / 모듈레이션 프로세서
  • 프리퀀시 리스폰스 그래프 / 필터 / 이퀄라이저

Audio Mixing

  • 사운드 믹싱 / 정위에 대한 이해와 활용 / 믹싱 전략
  • 사운드 밸런싱 / 사운드 매칭 / 다이나믹 컨트롤 / 스페셜 컨트롤
  • 인서트와 옥스

Audio Mastering

  • 사운드 마스터링 / 음향 계측 기기 / 마스터링 툴